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양손잡이 마우스중 괜찮은것
게시물ID : computer_2051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씨디맨
추천 : 0
조회수 : 54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11/26 11:08:54


로이체에서는 프로게이머와 하이엔드 사용자를 위한 여러가지 제품들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게이밍 마우스를 소개해드릴 텐데요. 양손잡이용이면서도 그립감이 괜찮고 고성능의 센서와 성능을 가진 제품 입니다. RAPOO 게이밍 마우스 VPRO V900 사용 느낌은 센서 능력은 상당히 좋은 느낌을 바로 받았습니다. 1000Hz로 처음에 셋팅이 되어있었는데 그런 이유로 상당히 마우스 포인터가 부드럽게 움직였습니다. DPI 변경 버튼도 바로 외부에 있어 바로 단계 조절이 가능 했습니다. RAPOO 게이밍 마우스 VPRO V900는 양손잡이용 입니다. 뒤에서 봤을 때 좌우 대칭으로 모양이 동일하죠. 그래서 왼손잡이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물론 오른손잡이에게 가장 편안한 마우스는 오른손잡이 전용 마우스이긴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조금 아쉬운 느낌은 있었지만 하지만 양손잡이 마우스를 꽤 여러종류를 써봤었지만 이 제품은 양손잡이 마우스 중에서는 그립감이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손가락이 닿는 부분 처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단에 버튼은 이음새가 없는 긴 형태로 된 마우스 버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상단 버튼은 무광택의 미세하게 거친 느낌의 버튼이여서 오랫동안 마우스를 잡고 사용할 때 느낌이 좋았습니다. 측면부에는 잘 미끌리지 않도록 고무그립이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V900은 자체 개발한 32비트 ARM 게이밍 프로세서 V-power3를 사용해서 최대 8200DPI 지원 빠른 반응속도, 안정성이 특징 입니다. 모드는 3가지를 설정할 수 있고 각 모드별로 DPI를 4단계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DPI 변경 버튼으로 바로 DPI 변경이 가능한점이 특징이며 양손잡이용 이지만 그립감이 꽤 좋은 점이 특징입니다. 스크롤 부분과 측면 부분에 LED를 변경할 수 있으며, 1000Hz의 폴링레이트 지원, 최대 30G 가속 트래킹 능력을 가지고 있는점이 특징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