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인촌! 아직도 정신 못 차렸구나!
게시물ID : humorbest_2052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똥시러
추천 : 86
조회수 : 2110회
댓글수 : 6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8/06/30 18:30:17
원본글 작성시간 : 2008/06/30 17:56:17
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ArticleID=2008063016572432158&LinkID=8&w=cy



유인촌 문화관광체육부 장관이 지난 27일 조선일보사를 직접 방문해 최근 시위대에 봉변을 당한 것을 사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문화관광체육부 관계자는 "유 장관이 정부 대변인을 맡고 있는 언론 주무 장관으로서 피해를 입은 언론사에게 정부가 막아주지 못한 부분에 대한 사과의 뜻을 전하기 위해 27일 오전 조선일보 사옥을 방문한 것이 맞다"고 말했다.

유 장관은 조선일보사 경영진 등을 만나 "쇠고기 수입 문제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언론사 규탄으로 이어지게 만든 점은 매우 유감"이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문광부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조선일보사라 간 것이 아니고 어떤 매체라도 그런 피해를 입었다면 똑같이 했을 것"이라며 "특정 언론사로 확대하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문광부 관계자는 유장관이 시위대에 같은 봉변을 당한 동아일보를 방문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스케줄상 시간이 나지 않았을 뿐"이라고 말했다.

조선일보는 유인촌 장관이 방문했던 지난 27일 "청와대만 지키는 정권"이라는 제목의 1면 머릿기사와 "청와대만 지키면 나라는 무법천지 돼도 그만인가"라는 사설 등을 통해 "과연 이 정부가 존재할 의미가 있는지 의문"이라고 이명박 정부를 강력히 비판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주 묘한 사고 방식이다. 좃선과 명박이의 친밀한 관계가 아니면 일어 날 수 없는 일이다. 도대체 상식이 있는 새리들이냐! 이런 아이큐 3이하의 닭들이 정권을 잡고 있으니 나라가 돌아가겠냔 말이다. 편파 왜곡 보도의 선두주자 좃선에게 사과 한 당신 조내 존경스랍다. 시발새리야!!!

이것들은 정권잡으면 천년만년 갈줄 아는 모양이다. 

씨방새들 돈벌어 부자 되고 싶으면, 장사나 쳐 하지 왜 정치를 하고 지롤 이나고 앙!


오늘 촛불집회 간다.!!! 오늘도 경찰 프락치들이 폭력을 선동 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 채증을 위해 우리도 열라 증거 사진을 모아야 겠다. 탄압을 해도 죽어도 비폭력으로 가야 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우리의 폭력이고 그들은 무식하기에 무식한 방법으로 나올 수 밖에 없다. 

쥐박이는 분명 부시의 방한 철회에 뿔난 것이 틀림 없다. 시파 부시 와서 조내 악수한 사진 찍고 쥐처럼 싱글거리며 사바사바해야 역사에 길이 남는데, 이 촛불집회 때문에 모든것이 무산 되어 버렸다 생각 하는 것이다. 이 새뤼는 오직 자신의 입신양명 밖에는 관심이 없다.(사실은 수구꼴통세력에게 이용당하는 거지만, 그걸 이 꼴통이 알리가 있겠는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