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꽤 해본 캐릭들 총평
게시물ID : overwatch_20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능
추천 : 0
조회수 : 49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5/28 22:05:30

편의상 반말로 쓰여졌습니다. 이해 바랍니다.



겐지


딜이 결정적인건 아니나 공격군 딸 정도는 충분히 된다. 기본이속 빠르고 기동력도 좋고 궁딜이 좋으니 표창딜 날리다가 궁쿨차면 뒤로 돌아가서 용검이 기본적인 플레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기본적인 전략도 단순해서 생각보다 난이도는 낮았음. 


리퍼


컨트롤은 어렵지 않으나 운영이 매우 어렵다고 느꼈다. 기본적인 딜은 좋지만 로드호그나 맥크리같은 근접10사기캐들이 있어서 의외로 근접에서도 사려야됨. 헬스팩 위치, 궁 각 잴 위치를 잘 알아야 되는 캐릭터. 사실 맥크리쓰지 이걸 왜쓰읍읍


맥크리


10사기. 에임이 안좋아도 적들 돌아다니는 길목만 알면 밥값은 할수 있다. 다만 기동력이 낮고 뚜벅이에다 맵빨을 의외로 잘타서 어느맵에서나 좋은 캐릭터는 아닌듯. 특히 점령맵에서는 딱히 사기란 생각은 안듬. 하지만 리퍼나 로드호그와 결정적으로 다른점은 중원거리 대응도 어느정도 된다는 점이다.


파라


파라가 좋은 맵이 몇몇개 있다.(천장이 높고, 엄폐물이 적고, 낙사가 쉬운 맵) 이런 맵에서는 꽤 좋은 영웅. 하지만 잘하는 위도우가 적에게 있다면 초장에 알아채고 걍 다른거나 해야됨. 바스티온 못지않게 카운터가 많은 캐릭터. 



로드호그


사실 맥크리에 묻혀서 그렇지 얘도 엄청 좋은캐릭이다. 이론상으로는 탱딜힐 다 되긴 하지만 1:1에서고 다수대 일에서는 약하다는게 흠. 그리고 뚜벅이. 근데 이건 뭐 맥크리도 그렇고, 궁으로 어느정도 대응이 가능하다. 생각보다 갈고리 걸기가 어렵지 않아서 숙달될수록 무서운 영웅. 심지어 맥크리와 달리 점령맵에선 더좋다.


디바


탱커라기보다는 딜러라는 생각으로 운영해야한다. 딱히 에이밍빨이 필요하지 않아서 그런지 난 공격군보다 디바로 처치를 더 많이한 편이다. 하지만 지랄맞은 헤드샷판정과 똥같은 융합포, 킬하기 힘든 궁극기등 좋은 평은 내리기 힘들다. 그래도 궁은 전략적으로 쓰면 좋은데 그럴거면 전략 킬딸 다되는 궁들이 널렸는데 굳이? 


한조


궁이 차별화 된다는걸 빼면 위도우보다 좋은게 뭔지 모르겠다. 게다가 맞추기는 더 어렵고, 연속처치를해도 내가 노리고 쏜게 아니라 뽀록이라는 생각이 자꾸 드는 영웅. 대충 감으로 쏘는데 어떨땐 잘 안맞으니까 내 실력이라는 생각이 전혀 안듬. 화살로 원킬할때 뽕맛은 죽여주긴 하는데 하여간 어려움. 




보조는 루시우만 함. 루시우는 그냥 보이는 그대로의 캐릭이라 딱히 할말이 없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