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유의 닉네임 '다리우스'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오늘 오유님들에게 질문올릴 글은 엑셀의 함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밑에 마구잡이로 표기한 엑셀을 먼저 보겠습니다.
정말 마구잡이로 한 엑셀입니다.
여기서 제가 궁금한 것은 날짜별로 합을 구하는 방법입니다.
예시를 말씀드려보면 오늘이 12월 6일 입니다.
그럼 엑셀 오른쪽에 있는 합계란에 12월 6일 까지의 '전'란에 있는 숫자들의 합이 표기되고 '후' 란도 마찬가지로 표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이 되면 자동으로 12월 7일까지의 '전,후'란에 숫자들의 합이 표기되는 방식을 알고 싶습니다.
사용되는 함수로는 'today'와'sum'과 다른 함수들을 이용해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