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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종족진리-전투 승리 정도에 따른 좋은예
게시물ID : starcraft2_207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신기하네
추천 : 11
조회수 : 88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05/21 16:41:14
승리시나리오

1. 전투를 했을시 완승 -> 본진으로 바로 공격

2. 전투를 했을시 승리 -> 확장+ 테크+ 업그레이드 추진(테크에는 생산기지 +도 포함)
                                            
3.전투를 했을시 적과 비등하지만 어쨌든 승리-> 확장추진 
                    
전투승리시 유지 비결=> 틀여박혀있지말고 나와서 적에게 압박을 주면서 방어타워나
                       게릴라성 소비 유닛에 투자를 하게 만들면 좋음
                      + 배째라 몰래멀티 지속감시
                      클로킹류 잠복류를 방어를 위해 방어타워 소수 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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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배시나리오
전투를 했을시 조금 패배-> 둘다 비슷하게 싸워서 역공가기도 뭐한 상황이라 2~3분동안의 휴전타이밍을
                         갖을때가 많음(상대방이 영혼을 담은 4차관이나 올인러쉬성이 아닌이상)
                         하지만 상황은 내가 불리한 상황 동일한 시간 동일한 자원으로 생산해서 싸우면
                         시간이 갈수록 내가 불리함.
                    좋은예=>본진에 쳐박혀 유닛모으지말고 중앙에 나와 뱅글뱅글 돌면서 신경을 긁으며
                             지속적인 게릴라.  붕가기 or 땅굴망 뮤탈게릴라 or 불곰의료선 건물털기 
                              병행 추천
 
전투를 했을시 패배 -> 나의 진영에서 적절한 심시티와 다음 싸움에 대한 진영 설정에 집중
                      적의 규모와 상성유닛 을 정찰을 통해 지속적으로 파악

전투를 했을시 완패 -> 방어타워와 게릴라성유닛(다크 벤시 잠복바퀴 기생충) 으로 시간을 벌면서 게릴라
                     or 
                    방어타워견고하게 쌓으면서 우주방어 후
                    벤시다수 or 공허포격기  최대한 채운후 일격 준비
                    저그는 뮤탈유지 및 바퀴 게릴라 시도 전투시 다 죽었으면 좀 힘듬..

전투패배시 역전 비결 -> 게릴라 방어타워 모이면카운터식유닛생산
                        어설픈 마법테크 유닛 조합을 이용한 운영은 시망.
             

Case by Case 캐바캐 지만......경험상 이렇게 운영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골레기 4위 이퀼리브리엄.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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