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돈 벌 수 있는 절호의 기회 [47] 아름다운 청년 번호 245856 | 2008.07.21 IP 218.155.***.161 조회 3339
이 송아지가 한 마리에 5만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사실이랍니다..
쥐박이 미쿡쇠고기 수입 협상 이후... 곤두박질치던 소값... 젖소 암송아지의 경우 한마리 5만원까지 내려갔습니다.... 그나마 거래마저 이루어지지 않고 있고... 쇠고기 수입하면서 축산, 낙농농가들의 피해없도록 만반의 대책과 준비를 마련한다면서,, 실상 쥐박이가 이들 농가를 위해 서 하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경기 화성시에서 목장을 운영하는 아버님.. 작년 대선때.. 제가 아버님께 이런 말씀을 드린적이 있습니다. "저 후보들 중 한날당 이명박이가 만약 대통령이 되면 바로 목장에 있는 소들 모두 팔아버려야 한다"고.
쥐박이와 그가 소속된 정당의 태생상
노무현 정부에서 그토록 막아왔던 소고기의 무제한 수입은 당연한 것이었기에 제가 했던 말이었습니다....
1986년 군에서 전역을 하고 1987년 복학을 하는데 등록금이 사립대학인데 54만 6천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그 때 아버님께서 송아지 한 마리를 팔으셨죠... 150만원에.. 그 중 60만원을 주시며 나머지는 용돈으로 쓰라! 하셨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송아지 몇마리를 팔아야 한 학기 등록금을 낼 수 있나요? ??? 100마리 정도는 팔아야 겠군요.
치솟는 사료값에 폭락하는 소값,, 농민들은 농약을 먹고 자살하고 노동자들은 거리로 나와 비정규직 철폐를 외치고... 10대 중고생부터 백발의 노인들까지 이명박퇴진, 이명박은 물러가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재앙덩어리 이명박.. 그냥 이대로 놓아두시렵니까???
지난 제헌절 국회의사당에서 벌어진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이 날 행사에 명박이 분명히 참석한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참석하지 못했죠.. 왜 이 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자가 국경일 공식행사에 당당하게 참석을 하지 못하고,, 외국을 다녀올 때는 꼭 어두운 밤에나 돌아오는 것일까요??
이명박,,, 권좌에 절대 오래 앉아있지 못합니다.. 1년이면 아마 오래 일 듯 지금 송아지 사두세요.. 그리고 쥐박이 권좌에서 끌어내리는 일에 올인하세요.. 쥐박이만 이 땅에서 없애버린다면 5만원에 산 송아지 50만원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