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역에서 혼자 자취하며 일을하다보니..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다 또 결국 와우를 기웃기웃 거리네요..
오베첫날부터.. 리치왕까지 즐긴 유저입니다. 오베때는 40인던 매인탱을 2년정도 했던.. 하드유저였고..(설퍼손까지 만들어봤던..)
키운거라곤 닥탱 곰탱 보탱 죽탱 .. - -.. 딜케릭은 60넘긴게 없네요 그러고보니.ㅋ
작년 이맘때 부활두루마리로 잠시 기웃거렸으나 서버가 통체로 사라져버려서..(노르간논이였던..)
정말 비율좋은 서버로 정평이 나 있었는데 ..후.. 레이드도 축서버 계열이였던거 같은데..
여튼 지금은 케릭터가 어느서버에 있는지도 모르구요.. 같이 할사람도 없네요
뭐 다시 복귀해봤자 30대 직장인의 접속률이 얼마나 될까..싶지만.. (이게 또 와우라..저도 장담을 못하죠.. 므흣-*)
와우 책까지 사서보는 와우빠였던 지라 판다리안으로 끝날쭐 알았던 확팩이 또다시 확장팩을 준비한다기에
다시금 보지못했던 세계관을 접해볼까 조심스레 기웃거리고 있습니다..
서론과 잡설이 너무 길었네요.
전쟁서버로 동접은 작아도 피크타임 접속률이 좀 높구 주말에 간간히 고정막공이 있을만한 서버를 찾고있습니다..
연말이다보니 내일당장 케릭을 생성하고 달릴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나.. 조만간 결재를 하지 않을가 싶네요..
서버추천 부탁드려요..(호드를 추천해 주신다면 1랩부터 달려야겠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