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를 키우지만 스킬이름을 제대로 모르는점 양해해주시길 ㅎㅎ;;
다크볼[귀문반] :아수라와달리 각인이 없어도 날릴수있으며 한번 제대로 맞으면 콤보시작이 가능함..
차지크레쉬:검성과 거의동일한 판정이지만 무슨무기를 들어도 후속타를 쓸수있음..(후속타는 별로쓸모는 없음)
열파참:다른귀검의 열파참은 맞으면 바닥쓸기 콤보로만 이어지지만 닼1나는 중간에 캔슬해서 공중콤보로 이어갈수있음...
드로우소드[발도]: 전에도썻지만 이 정신나간기술은 사냥에서는 대검들고 일반몹도 원킬못낼만큼 잉여하지만 무기종류에따른 시전속도의 차이가없
이 즉시시전되며 선딜이없음... 상대랑 근접전 하는게 두렵다면 y축에서 알짱거리면서 이기술만써도 피를 빼기가 아주 쉬움..
래피드무브[맹룡단공참]: 노무큐기 주제에 선쿨을 가지고있는 재미있는기술;; 검성의 맹룡단공참의 마지막타격을 한번베며 적을기습할때 사용
맞으면 어퍼맞은 정도로 공중에뜨게되서 콤보의 시작이됨..
모멘터리슬레쉬[귀영섬]: 소울의 영섬은 빙의시전중에 무적일때만 쓸수있어서 어느정도 예측할수있지만 이기술은 발동조건따위없음... 소드마스터가
폭명기검쓰듯이 대충불리하다 싶을때눌러주면 상대스킬을 캔슬하고 거기서 콤보를 시작할수있는 더러운기술...
부동명왕진:구슬도 두개뿐이고 시전시간이짧아서 사냥에서는 잉여잉여한 기술이지만...... 이것도 드로우소드처럼 즉시시전이 가능하고(캐스팅따위
없다..) 도적이점프뛰어서 화면에서 잘안보이는 z축까지잡아내는 정신나간 판정에 끝날때 상대가높게떠서 콤보로 이어지는점이 매우무서
움..
잡설..... 닼나가 오벨인이유는 스킬이많아서 콤보&견제에 매우유리한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닼나의스킬들은 사냥에서 콤보로 바로 이어지게 하기위
해서 대부분 선딜이나 발동조건이없이 바로바로 시전되게 만들어 졌는데 그걸 그대로 결장에 적용시켜 버렸음;;;;;;;; 대신 가드나 공중연속베기이런 깨
알같은기술들이없고 스킬들을 억지로 콤보에넣어서 사용해야되니 같은패턴으로만 움직여야된다는점이 단점이라고봅니다..
근데 손이 노강이라 닼나로도 못이기는구나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