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본서 반한류 시위 “김태희를 몰아내자”
게시물ID : star_209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olidSnake
추천 : 4
조회수 : 1502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1/10/17 17:06:04
일본에서 다시 한 번 반한류 시위 조짐이 일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을 시작하는 후지TV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에 한국 여배우 김태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것과 관련해 일본 현지 인터넷을 중심으로 반발 기류가 형성되고 있다. 김태희가 과거 한국의 독도 영유권을 주장했다는 이유로 일본 극우 네티즌들이 지난 주말 거리에서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이번 거리 시위에 나선 일본 네티즌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후지TV의 반일 여배우 김태희 드라마에 대해 철저히 항의하자.”는 내용을 남기는 한편, 15일 오후 2시부터 도쿄 토키와바시 공원에서 거리시위를 하겠다고 예고하기도 했다.

 일부 일본 네티즌은 이 시위를 동영상으로 남아 인터넷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다. 이 영상을 보면 수백명이 거리를 행진하며 “김태희는 반일 발언을 해명하라.”, “일본이 싫은 김태희는 일본에서 장사하지 마라”, “반일 여배우를 지원하는 일본 기업은 기억해놓겠다.”는 등 구호를 외쳤다.

 이 동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550여명이 시위에 참가해 1시간 동안 거리를 행진했고, 전국적으로 2만여명이 인터넷을 통해 시위를 응원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김태희는 지난 2005년 4월 스위스 취리히에서 독도가 한국 땅임을 알리는 옷을 입고 관련 자료를 나눠주는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인터넷서울신문 [email protected]

원본링크 :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1017500003

//////////////

이것들이 돌앗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