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윗집 아주머니
게시물ID : bestofbest_2093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헨리죠지
추천 : 394
조회수 : 43825회
댓글수 : 31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5/06/03 06:32:21
원본글 작성시간 : 2015/06/01 17:23:43
옵션
  • 펌글

이 이야기는 100% 실화임을 밝힙니다.


제가 이사가기 전에, 저희 윗집에는 한 아주머니가 살고 있었습니다.


나이가 30대 정도로 추정되는 아주머니인데, 저는 그 아줌마가 무서웠습니다.


그 사람 방이 제 방 바로 위인 듯 싶었습니다.


맨날 새벽만 되면 쿵쾅쿵쾅 쿵쾅쿵쾅 엄청난 소음을 내며 열라 뛰어다녔죠, 그래서 매일 잠 설치고.. 에휴


그런데도 사람들은 그 아주머니가 정신병자 같고 무서운지 잘 건드리지도 못 하고, 저 역시 왠지 미친 짓이라도 할까 봐 시끄럽다고 항의 전화 한 번 못 했었습니다.


근데 이상한 게 있었습니다, 아주머니는 간혹 정상인으로 돌아 올 때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 때가 제일 무서웠습니다.



반상회가 열린 어느 날, 저는 엄마를 따라 갔습니다.


그리고 반상회 회장되는 아주머니께 그 아주머니에 대해 물어 봤습니다.


"저기 아주머니, 근데 저희 9층에 사시는 아주머니요, 맨날 밤마다 쿵쾅쿵쾅 뛰는데... 왜 그런 거죠?"


"아.. 그 때 너희가 이사오기 전에 살던 사람도 그 사람이 종종 쿵쾅쿵쾅 뛴다고 하던데, 그래서 이사 갔잖아.

 에휴 그나저나 9층에 사는 아줌마 진짜 불쌍한 사람이야.. 뭐라고 그러지 마라, 진짜 불쌍한 사람이야.." 


라고 하더군요.


그 이유는,


그 아주머니의 남편은 암으로 죽어 없었던 관계로 5살짜리 딸이 유일한 혈육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딸을 데리러 유치원에 가던 길에 아주머니는 맞은편 횡단보도에서 신호가 바뀌길 기다리고 있는 딸과 마주쳤다고 합니다.


그런데 순간 1~5초 사이에, 아주머니 눈 앞에서, 한 봉고차가 순식간에 그 딸을 태워 어디론가 가버렸고,


3일 후 그 딸은 산에서 변사체로 발견됐다고 합니다.


그 후 그 아주머니는 쇼크로 정신병자가 됐고 가끔 정상으로 돌아올 때가 있는데,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는 매일같이 딸의 이름을 부르며 울다가.. 다음 날이면 정신 이상자로...


저는 이야기를 듣고 그 아주머니한테 동정심이 생겼고 이후 그 아주머니가 싫지만은 않게 되었죠.


그래도 정상인으로 돌아올 때면 항상 웃으면서 반갑게 고개를 숙이는 아주머니.


그 아주머니는 항상 아침마다 아파트 구석구석을 돌면서 아침에 배달되어 오는 남의 집 요구르트와 우유 등으로 끼니를 때우며 빈번히 살아가고 있었고


이에 화가 치밀어 오른 아파트 주민들은, 아주머니가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집으로 쫓아 가 마구 화를 냈습니다.


아주머니는 죄송하다며 눈물만 흘리며 꾸벅꾸벅.. 거리셨고, 그때마다 전 화내는 주민들을 말리곤 했죠.



일요일 아침이었습니다.


저는 마루에서 티비를 보고 있었고 부모님은 아침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순간 창문에서 검은색 물체가 떨어지는 것을 느꼈고


몇 초 후, 단지 곳곳에서 비명소리가 터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놀라 나가 보니, 윗집 아주머니가 투신을 하셨더군요.. 물론 즉사였지요.. 


그리고 그 옆엔 일요일마다 청소하러 오시는 아주머니가 주저 앉아 계셨고, 몇 분 후 구급차가 와 상황은 종결됐습니다.. 


그리고 그 아주머니가 자살한 것을 보고 사람들은 이러더라구요.


"이런 집값 떨어지겠네, 죽을려면 곱게 뒤지던가, 짜증나게 왜 피해를 주냐고 피해를..."



전 무섭습니다.


인간이.




주위에 있는 아픈 이웃들에게 따스한 관심을 갖는 사회가 되길 바라며. 이만 마칩니다.

출처 웃대 Throw 님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fear&st=subject&sk=%BE%C6%C1%D6%B8%D3%B4%CF&searchday=all&pg=0&number=18389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