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분 방송을 본건 아마 2010년~11년 즈음으로 기억하고있습니다. 그 당시 방송국 메인사진은 게임 악마성의 주인공 얼굴 같았습니다. 본지 얼마 안되서 BJ분에게 좋지않은 악재가 겹쳐서(상을 한번에 당하시는..) 방송을 안정을 찾으실때 까진 쉬신다고 아는 동생분(매니저분?)이 방송국에 대신 글을 남겨주시기도 하셨습니다. 고등학생때 듣다가 중간에 방송을 그만두시고 전역을 한 후에 문득 생각이나서 검색을 해보았지만 제 기억이 틀린건지 아이디를 삭제하신건지 잘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BJ분의 특징은 본인 스스로께서도 말씀하셨듯이 매우 잠오는 목소리.. 라고 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매우 잔잔하고 중저음으로 깔리는 목소리였죠 보통 하시던 게임은 삼국지류, 영웅전설류 등이 있었습니다. 대사도 왠만하면 다 읽어주시는 편이었지만 목소리가 굉장히 나긋나긋 하셔서 방송을 켜두고 주무시는분이 반 보시는분이 반인 방송이었죠. 제 기억속에 어렴풋이 기억나는 아이디가 하얀소리, 겨울소리, 하얀겨울 이런식으로 떠오르는것보니 저런 단어들과 연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지금도 방송을 하고 계시진 않을것같습니다.
혹여라도 이 분을 기억하고 계신분께서는 가르쳐주십사 하고 글을 올려봅니다.
본삭금을 걸지 않은 이유는 이 글을 탐탁치 않게 여기시는 분이 계실까봐 삭제를 원하신다면 삭제를 위해서 걸지 않았습니다. 이런 일이 없는이상 절대 삭제는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