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669406&board=&category=103&subcategory=&page=1&best=&searchmode=&search=&orderby=&token= 이어 더스틴 브라우더는 <군단의 심장> 출시 이후 배틀넷 멀티 플레이 이용 변화에 대해서는 “<자유의 날개>를 구입한 사람은 그것만 할 수 있고, <군단의 심장>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플레이 할 수 있다”며 “대신 <군단의 심장>을 하는 사람과 <자유의 날개>를 하는 사람들은 별도의 리그에서 별도의 매칭 시스템을 통해 대전 상대를 만나게 된다”고 말해 <스타크래프트> 확장팩 출시와 같은 정책을 펼칠 계획임을 시사했다.
데이비드킴>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되면 예전의 게임도 밸런스를 맞춰야 하지만 가장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확장팩만 하는 경향이 높다. 그래서 밸런스 패치는 확장팩 위주로 진행하고, 이전 게임은 엄청나게 큰 문제가 있을 경우에만 수정할 계획이다
더스틴 브라우더> 이전과 마찬가지로 자유의 날개를 구입한 사람은 그것만 할 수 있고, 군단의 심장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대신에 군단의 심장을 하는 사람이나 자유의 날개를 하는 사람은 별도의 리그에서 별도의 매칭 시스템을 통해 상대를 만나게 된다.
요약 - 오리지널 브루드워 마냥 별도 배넷
자유의 날개는 패치는 군단의 심장이 안팔리면 생각해보고 하겠다
아 그리고 유즈맵좀 바꾸라고 ㅡㅡ
ps. 디스이즈게임 스2특집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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