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집중! 평상시의 15배, 캠페인 첫날 트윗수는 4만6천건을 넘어
트위터상에서는, 캠페인 정보를 공개와 동시에, 키워드에 '피자헛'을 포함한 트윗이 급속도로 증가.
최다 트윗을 기록하게된 캠페인 첫날, 2014년 2월 24일 월요일의 트윗수는 약 4만6천건.
피자헛 오토노키자카점 (피자헛 간다점) 의 매출은 일본 1위로
캠페인 첫날인 2월24일에는 캠페인 사이트 '피자헛 오토노키자카 web 지점'에
엑세스수가 과거의 캠페인 실시떄보다 약 5배가늘었고, 피자헛 사상 최고치를 기록.
캠페인 첫주의 인터넷을 경우한 주문건수도 전주대비 약 120%까지 증가.
올해 2월분의 매상이 전년대비 약 200% 성장.
그 매출금액은 피자헛 전매장에서 1위
대단하다..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