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어벤저를 사람으로
1. 문제점
- 자비없는 스포낭비 : 패시브 스킬 및 일반스킬의 스포 요구량
- 패시브 스킬로 인한 피통 하향
- 악마게이지의 자비없음
- 어권높이의 자비
- 지뢰진, 스핀커터, 고속베기의 잉여로움과 고속이동의 뺑소니
- 자비로운 Y축
2. 상세내용
- 스포낭비 : 버프류 스킬 및 패시브 스킬
-> 버프 : 추영, 패시브 : 낫마, 악몽, 환청, 공격형 : 데빌스트라이커
- 피통하향 : 환청스킬로 인한 피통 15%의 감소
- 악마게이지 : TP까지 풀로 찍어 게이지량 200
-> Z : 30 / X,C : 20 소모
- 악마게이지 회복의 문제점 : 1타당 회복
-> 단, 스킬도 1타로 취급(예 : 고속베기(8힛일시) 첫 1타만 회복 나머지는 무시)
- 어권높이의 자비없음 : 자세한 설명은 생략. 버스터 피오아 빙결님들 ㅈㅅ
- 잉여스킬 : 고속베기 - 1타만 슈아 Y축에 자비로움 , 지뢰진 - 슈아몹과 Y축에 자비로움
스핀커터 - 풀힛의 어려움과 슈아몹, Y축에 대한 자비, 고속이동 - Y축과 슈아몹에게 한없이 자비로움
- 한없이 자비로운 Y축
3. 개선 방향
- 패시브 스킬의 통합으로 스포효율 상승
- 환청스킬의 피통하향부분에 대한 완화
- 악마게이지의 소모량 하향 혹은 최대량 증가
- 악마게이지 회복시 다단히트 스킬 적용
- TP로 어권을 찍을시 높이 감소 옵션 추가
- 고속베기 : 중간 켄슬 기능 추가, 첫타 슈아 지속시간 증가
- 지뢰진 : 범위증가(인간적으로 슈아몹도 밀자는건 아닌듯 하니 TP습득시 "파이어로드"처럼 3줄 기능 추가)
- 스핀커터 : 성불처럼 거리 조절 기능 추가
- 고속이동 : 중간 켄슬 추가(슈아몹은 뚤고 지나가니.. 잉여로움) 혹은 제자리 구르기 기능 추가(점프 후 스킬 사용시)
- Y축 관련 : 데빌스트라이커의 전반적인 Y축 범위 상향 필요
4. 중요 사항 외 자잘한 사항
- 보호의가시 역경직 자비좀(괜히 자살가시가 아님)
- 각성 처형스킬의 퍼뎀화 및 최대 렙 증가
- 리퍼로 잡기불가 몹 공격시 맵끝까지 날려버리는 버그 수정좀
대충 이정도만 하면 그나마 사람구실은 할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