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실 저는 노바를 안좋게보진 않는데요
게시물ID : heroes_21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왜까노
추천 : 0
조회수 : 48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7/25 12:45:20
머리가 텅텅빈 플레이어가 잡는 노바는 노답이지만... 기본적인 판단은 가지고있는 노바라면 그 노바한테 막타치는 역할을 맡겨줄수있거든요.

일리단 제라툴 노바 티리엘등의 영웅은 딸피인 적을 죽이기 좋은데요  사실 이게 은근히 중요합니다... 피깎아도 지원가가 있기때문에 캘타스같은 씹사기 딜이아닌이상 단순 포킹은 시간만 충분하다면 회복시킬수있거든요. 말퓨리온은 이럴때 정말 유리합니다.

이거에 빅엿을 먹일수있는게 노바입니다. 대가리텅텅 빈 짐승 지능만도 못한 놈은 1픽에 노바를 뽑아 적팀이 탱위주의 튼튼한 조합을 짜게 만들어 이런 장점을 무효화하는데요. 
만약 제이나 캘타스 발라같은 딜은 쎄나 물몸인 딜러조합이 상대편에서 나왔을때 뽑는다면
스킬다쓰고 평타맞추면 적어도 반피 이상은 까는게 노바이기 때문에  
영전이나 거미여왕맵에서 치가 떨릴정도로 상대편에게 고통을 줍니다. 경험치기여,공성기여도가 다른 영웅에 비해서 노답이지만 영웅딜하나만큼은 누구에게도 꿀리지않아 
체력은 반피이상 까는데 결정타를 못치는 조합에 은신캐 하나 끼워넣으면 게임이 편해집니다.

단지 어디 한 라인은 1명 적게 해야하기때문에 나머지 4명은 노바가 있는만큼 라인클리어가 빠른 영웅을 해야합니다(요한나 제이나 실바나스 달불찍은 말퓨리온 캘타스등)

근데 상대편 2탱에 지원가가 우서나 레가르인데 노바뽑는 사람  극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