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본삭금)동일증상 3번 반복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지요?
게시물ID : computer_2118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새까만스팸
추천 : 0
조회수 : 139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12/30 22:56:54
옵션
  • 본인삭제금지
안녕하세요, 
지금 h*노트북을 10개월째 사용중인데요
지금 현재 무상보증 기간에 수리만 해도 지금 6번 넘게 가고
지금이 7번째에요.
그리고 내일 동일증상 3번 반복으로 인해 as 센터 방문 예정입니다.
인터넷이!!!안돼여!!!!!!이거떄문에 세번째 내원인데...
지금 부품 교환이 필요한 as만해도 3번째 받는거고(메모리 교환, 하판 교환-인터넷때문에, 지금은 인터넷에 fn키 라인 자체가 말을 안들어요)
나도 뭐 좀 시원하게 다운받아보자!!!
지금 짐작가는건 보드가 살짝 맛간것 같구요,
저는 노트북 진짜 곱게 다뤄서-컴공이라 노트북을 애지중지 씁니다.-이번에는 짐작가는것도 없어여!!
소보원에서는 동일 증상 3회 이상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을 받는게 가능하다는데
환불은....진짜 제가 생각해도 안해줄것 같구요, 게다가 위 사항이 권고사항이라고 알고 있어요. 그러니까 안지켜도 된다는 말 같은데...
저는 진짜 교환이라도 받고 싶어요. 계속 왔다갔다 하고 파일 날려먹고 해서 비주얼 스투디오만 몇번 까는건지...ㅠㅠㅠ
as내역은 전부 접수-해결하면 이메일로 내역이 날라와서 전부 저장중이구요,

요약하면 인터넷 접속 불량으로 인해 3번째 as센터 내원할 예정이고, 동일 증상 3회 반복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
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전에 2번째 as갔을때 위 사항에 대해 기사분께 여쭈어 보니 콜센터 직원에게 물어보라 하시길래 내일 일단 전화로 물어보긴 할건데요,
소보원에서 말하는 저 조항이 적용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