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타블로의 진실은…'타진요' 의혹 밝혀졌다
게시물ID : sisa_2128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먼데이어덜트
추천 : 3
조회수 : 43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7/07 12:52:12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이름의 인터넷 카페 타진요 회원 3명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타블로의 학력이 위조됐다는 허위 사실을 퍼뜨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타진요 회원 원 모 씨등 3명에게 각각 징역 10월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습니다.

재판부는, 대중이 관심의 대상인 연예인에 대해 표현할 수 있는 자유가 있지만, 원 씨 등은 단순한 의견 제시나 비판을 넘어 악의적이고 지속적으로 타블로를 비방했다고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이어 "타블로가 입증 가능한 모든 자료를 냈는데도 해커·브로커의 짓이라며 믿지 않는 등 죄질이 나쁘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원 씨 등은 객관적 증거마저 위조됐다고 주장하면서 아무런 사과와 반성을 하지 않아 실형을 선고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재판부는 같은 혐의로 기소된 송 모 씨 등 6명에게는 각각 징역 8∼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나중에 잘못을 인정했고 글을 올린 횟수와 명예훼손 정도가 심하지 않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재작년 5월 타진요 카페를 개설한 뒤 미국 명문 스탠퍼드대를 졸업했다는 타블로의 주장은 거짓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앞서 검찰은 성적증명서 감정과 당시 재학생 조사 등을 통해 타블로가 스탠퍼드대 학위를 정상적으로 취득했다고 결론 냈습니다. 

http://www.ytn.co.kr/_ln/0106_201207070126160290


결국 실형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