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욕 많이 합디다.
폭바 나왔을때 다들 그러시더군요. 그런데 과연 그럴까요??
바다뱀이 만랩 대비 공략율이 30퍼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70퍼는 염화나 4대 돌면서 그냥 저냥 재미도 없고 미래도 없고...
거기다가 바다뱀은 왠만한 촌섭에는 도전팟도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해무진이 있죠. 바다뱀 맞추신 기존 하드 유저분들. 컨되시는 분들 해무진 즐기면 되는거 아닙니까?
이제 폭바 찌질 찌질 파밍해서 바다뱀 가보려는 애들 보면서 배아프십니까?
"나는 ㅈ 빠져라고 공략 배웠는데 저것들은 파밍을 날로하네"
라는 생각이 듭니까?
정치인 기득권 유지 그렇게 까지면서 자기들 기득권 유지되도(유지 되는거죠. 바다뱀 파밍 되어있는 분은 쩌리들보다 해무진 빨리 도전했을꺼고 빨리 클하고 해무진 파밍 다했겠죠.) 밑에에들 올라오는거 보고 배 아파 합니다.
이기적이죠. 한심하죠.
무신의 탑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 무신의 탑이제 정하도 원클입니다. 후발주자입니다. 그런데 피씨방가면 고량주 뭐 템 판다고 그거 가지고 난리라면서요? 솔직히 난 그게 도움 되는지도 모르겠던데 ㅋㅋㅋㅋㅋ 그게 그렇게 큰 문제입니까?
난 정하도 클하는 유저고 보패도 거진 다 맞췄고 악세는 뭐 이미 무탑으로 도배했고 무기만 나오면 될 상황이지만 고량주 도움으로 정하도 못 잡을 분이 잡아서 저보다 좋은 무기 먹어도 별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왜 기존 유저를 호구로 안다고 생각할까요?
기존에 힘들게 배우셔서 클 익히셨다구요? 그거 지금도 먹어주는거 아닙니까?
솔직히 저처럼 폭바에서 파밍한애들 문파팟 아니면 민폐될까봐 공팟으론 바다뱀도 못갑니다. 여전히 여러분은 숙련이고 대단하신 분입니다. 그런데 그거 지키자고 라이트유저나 저 같은 발컨들은 평생 퐈란 못즐겼으면 좋겠습니까? ㅎㅎㅎㅎㅎ 껄껄껄
기존유저 호구로 안다는 부분이 다른 부분에서 나온거라면 인정해드리겠지만 폭바보면서 그딴 이기적인말 하면 답 없죠.
다소 철 지난 이야기지만 정하도 잡다가 지역챗으로 미성숙한 애들 열폭하는거 보고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기득권을 얼마나 유지해 줘야 기존유저를 봉으로 생각안하는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