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다가 모니터도 너무 작고 해서 데스크탑으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주 업무는 서류관련 업무가 많습니다.
보통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PDF 파일들 그리고 인터넷 여러개 를 켜놓고 업무를 봅니다.
그리고 인터넷 강의를 듣기도 합니다.
사실 포토샵도 하나 깔아놓으면 좋긴 하겠지만, 잘 안쓸 것 같아서..,
(물론 설치는 할 것 같습니다. 카메라 원본파일 수정 때문에.., 그래서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은 전혀 안합니다. 모니터는 알파스캔 24인치 듀얼모니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을 제외하고 순수 본체만 견적을 내려면 (가성비 위주로..)
어떤 식으로 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작은 회사라 컴퓨터에 큰 돈을 들일 수 없네요 ㅠㅠ
전에 오유님들께 견적 받아서 디자이너 컴퓨터 구입했는데 그 것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도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일단 OS 는 윈도우7 64비트를 사용할 계획이며, 포토샵은 CS2014 를 사용할 것 같습니다.
집에 파워도 하나 있고 케이스도 하나 있는데 이 녀석들을 사용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케이스는 아이폴코리아 의 스타일리 미니타워 X2 USB3.0 케이스를 갖고 있고
파워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500와트 + 12V 냐ㅜ힏 ㄲ먀ㅣ 85+ 미개봉 새것을 갖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