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3040세대, 빼빼로데이 주 고객층"
게시물ID : cook_2138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봄의천국
추천 : 1
조회수 : 84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11/06 16:06:37
40대 구매량 전년 대비 51% ↑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빼빼로데이 3040세대의 구매 비중이 8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40대의 구매량이 작년에 비해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마켓이 빼빼로데이를 앞둔 최근 일주일(10.27~11.2) 동안 초콜릿, 과자, 캔디 등 관련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다. 빼빼로를 포함한 과자 판매는 38%, 초콜릿은 23%, 캔디는 8% 각각 늘었다.

특히 빼빼로데이를 준비하는 40대의 적극적인 소비가 눈에 띈다. 관련 상품의 연령대별 증가율을 살펴볼 때, 40대 고객의 구매량이 전년 대비 무려 51%나 증가해 가장 높았다. 그 뒤로 50대(30%), 60대 이상(29%), 30대(14%), 20대(8%) 순으로 이어졌다.

40대가 가장 선호한 빼빼로데이 상품으로는 부피가 적어 전달이 용이한 ‘초콜릿’으로, 작년 대비 구매량이 70% 증가했다. 빼빼로를 포함한 과자류도 56% 더 판매됐다.




1~20대가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ㅎㅎ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92&aid=0002125824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