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뭔가 억울해서 적어봅니다.
게시물ID : car_213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roomaroo
추천 : 10/4
조회수 : 987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3/01/25 15:51:43

네 저 현기차량 타고 있습니다.

솔직히 어디가서 나 현기타~ 라고 말하기 좀 그렇기도 한데요... 제 선택을 잘못된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얼마전에 i30차량 완파사고시에 에어백안터진 글 올라왔을때 몇몇분께서 현기차 에어백 안터지는거 알고산 호갱들이 잘못이다.

물론 1차적 잘못은 현기에 있지만 그사실알고 설마 내차는 아니겠지 하면서 계속 사주니까 결국 걔들이 콧대가 높아져서 잘못을 시정하지 않는거다 라고 오히려 현기자동차 소유자들을 나무라는 댓글들을 달아주셨는데요... 그러니까 르노, 쉐보레 사라???


http://news.ichannela.com/3/all/20121224/51820501/1 

SM3 에어백 미전개 사고입니다. 르노분들 이제 아셨으니 에어백 안터져도 징징거리시면 안되겠네요. 그렇죠?

그리고 르노 사신분들 르노 대표적 결함이 르노모든모델에서 나오는 후진기어넣고 엑셀밟으면 전진하는 결함 많죠??? 후진넣고 엑셀밟았다가 전진했다고 르노가서 따지지 마시길 바랍니다. 알고 사신거니까~


http://redzone.tistory.com/1075

http://blogn.top-rider.com/20135407466 

이거 두개는 쉐보레 에어백 미전개 사고입니다.

쉐보래 사신분들도 에어백 안터지는걸로는 이제 징징거리시면 안되겠죠??? 아셨잖아요~


르노와 쉐보래 두회사 모두 이 사고들이 있을때마다 우리차에는 절대로 결함이 없다. 사고시 충격이 약했다(차량이 완파됐음) 속도가 낮았다(100km가 넘었다죠?) 아니면 현대와 같은 이야기죠... 센서 각이 안맞을수도 있다 라는 핑계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하다못해 BMW고객도 에어백 안터져서 80일째 입원중이라고 합니다.


물론 에어백 불량같은 검색어로 검색하면 현기가 거의 80%이상이에요... 참 거지같은 기업이죠 맞아요 현기 쓰레기 

전 백프로 인정합니다. 현기놈들 내수고객들 개 호구로 보고 해외고객들한텐 발발기어다니고... 저번에 제가 내수용 아반떼와 수출용 엘란트라관련해서 글쓰면서도 현기욕 많이 했었는데요.

일단 내수시장만 본다면 현기가 아직도 국산 5대메이커중에선 압도적인게 사실이죠...

그럼 10대 팔린 자동차중  5대에서 에어백 불량이 나왔다 절반의 확률이네요 하지만 기사나 소셜상에선 5개의 사고로나옵니다.

그럼 4대 팔린 자동차중 2대에서 에어백 불량이 나왔다 역시 절반의 확률입니다. 하지만 기사나 소셜상에선 2개의 사고로 나오겠죠.


르노 쉐보레 똑같은 결함있다고 뉴스에 분명 나오고 소유고객들이 항의하고 있습니다.

현기와 같이 고자세로 나오면서 우리차엔 결함없다고 버티고 있구요.

그럼 그전글에 댓글다신분들의 논리대로 하면 님들도 알고 사신거고 르노 쉐보레도 현기랑 똑같은 입장 보여주고 있으니 쓰레기같은 회사제품 알고 사준거니까 그런 사고 났을때 결함발생하시면 절대로 회사에 불만제기 안하실겁니까???


물건을 산 사람이 그 물건에서 하자가 발생하면 그사람은 욕할 권리가 있는거죠 내돈주고 산게 안된거니까 화풀이라도 해볼수 있겠죠. 그런데 그 물건 사지도 않는사람이 그물건 욕하면? 욕할수는 있겠죠 물건 거지같이 만드는 회사라고 근데 본인은 사지도 않으면서 사서 쓰고 있는 사람한테 늬가 사줘서 그회사가 그모양이다라고 욕할필요는 없지 않나요???


현기를 바꾸려면 불매를 하자 물론 제일 빠르겠죠 매출과 직결되니까 그런데 물건을 산사람이 그 권리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너네 물건 하자라서 나 손해봤다고 건들면 그것도 하나의 방법 아닐까요???


그냥 무조건 알고 산놈이니까 조용히 닥치고 받아들여라... 그건 어느나라에서 생긴 소비자의 권리인지 모르겠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