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 패치때 모험모드로 리치킹을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리치킹만큼 워크래프트세계에 영향을 준 인물이 거의 없다고 보는 만큼 꼭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저는 대규모 패치 얘기 떴을 때 모험모드로 나오지 않을까 기대했거든요.
그런데 이미 마상시합으로 확정되고...
아쉬운 마음에 리치킹이 모험모드 최종보스로 나와서 전설카드화 되었을 때를 미리 상상해봤습니다.
1. 불사신 컨셉
10코 8/8. 죽음의 메아리: 이 하수인을 필드에 소환합니다.
2. 얼음의 군주 컨셉
10코 8/8. 전투함성: 이 카드 이외의 모든 하수인을 빙결하고 5/5프로스트 웜을 소환합니다.
3. 망자의 왕 컨셉.
10코 8/8. 전투함성: 이번 게임에서 죽은 3코스트 이하 아군하수인을 필드가 가득 차도록 소환합니다.
10코 8/8. 전투함성: 필드가 가득 차도록 1/1구울을 소환합니다. 리치킹이 필드에 존재하면 구울은 피해면역을 얻습니다.
심심해서 뻘글 한번 써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P.s : 납치범 상향안
6코 5/3. 전투함성: 상대 필드의 하수인 하나를 주인의 손으로 되돌립니다.
연계: 되돌리는 하수인이 내 패로 들어옵니다.
납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