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objidl.h에서 다음과 같은 에러가 뜨길래 objidl.h가 문제있는줄 알고 잡아볼려 했는대
[BCC32 Error] objidl.h(11281): E2293 ) expected
Full parser context
File5.cpp(14): #include C:\Program Files (x86)\Microsoft DirectX SDK (April 2007)\Include\d3d9.h
d3d9.h(40): #include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rad studio\9.0\include\windows\sdk\objbase.h
objbase.h(14): #include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rad studio\9.0\include\windows\sdk\rpc.h
rpc.h(22): #include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rad studio\9.0\include\windows\sdk\windows.h
windows.h(245): #include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rad studio\9.0\include\windows\sdk\ole2.h
ole2.h(38): #include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rad studio\9.0\include\windows\sdk\objbase.h
objbase.h(455): #include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rad studio\9.0\include\windows\sdk\objidl.h
objidl.h(11274): class AsyncIPipeByte
와 유사한 방식으로
위 이미지에서 처럼 방대한 에러가 발생해서 파일이 깨진줄 알고
이리저리 시도해봤지만 좀처럼 애러의 원인을 알수가 없어서 이리 글을 올립니다.
p.s. 추신 : 다른 컴퓨터에 있던 objidl.h 파일을 옴겨도 똑같은 에러가 뜨는 군요... 최근에 설치했던 Microsoft DirectX SDK나 Microsoft Platform SDK를 재설치해도 해결이 안되고..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내요
오류가 뜨는 예문은
/* [length_is][size_is][out] */ __RPC__out_xcount_part(cRequest, *pcReturned) BYTE *buf,
/* [size_is][in] */ __RPC__in_xcount_full(cSent) BYTE *buf,
/* [length_is][size_is][out] */ __RPC__out_xcount_part(cRequest, *pcReturned) LONG *buf,
/* [size_is][in] */ __RPC__in_xcount_full(cSent) LONG *buf,
등이 있으며 전체 파일은 제 블로그 : http://blog.naver.com/hss9205/221120627783
에 첨부파일로 올려놨습니다.(오유는 기본으로 파일 첨부기능을 지원 안하는 모양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