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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챔프 제안! 장애물을 넘는 컨셉.
게시물ID : lol_2154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코르크론
추천 : 0
조회수 : 936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3/04/17 09:10:08

기본 컨셉 : 장애물(언덕, 나무 벽등)을 넘어다니며 공격한다. 단, 맵의 테두리 지역 나무는 넘지 못한다. 정글러에 적합.


패시브 : 장애물 통과 후 첫타에 추가 데미지.


산악 점프(q) : 도약후 2타 공격을 한다. 도약 거리는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 미니언에는 2배의 데미지. 장애물 통과시 쿨이 감소됩니다.

매달리기(w) : 대상에게 3초간 매달려 공격한다. 대상은 이동속도 감소 효과.

낮은 포복(e) : 잠시동안 은신을한다. 자신의 이동속도는 감소되며, 은신지속동안 물리 피해는 50%감소한다.

자유로운 산악행보(r) : 일정 시간동안 모든 장애물을 무시하여 움직일 수 있다. 이동속도 향상. 레벨에 따른 지속시간 향상. 시전시간동안 장애물로 인한 시야 방해도 사라집니다. 단, 부쉬속 대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통과 할때마다 지속시간이 향상됩니다.


대충 잡은 컨셉입니다. 궁을 통한 변칙적인 루트로 갱이 가능합니다. CC는 w한개뿐이지만 갱킹도 강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근접 캐릭이고 주 딜은 q로 이루어 질것입니다. 생존기로 사용되는 e는 다른 은신기와 다르게 자신의 이속이 크게 낮아진다는점입니다. 다만 피해감소가 있기 때문에 한타에서 이용시 많은 딜을 상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r과 같이 사용한다면 적당한 이동속도를 확보할 수 있다고 보여지며, 궁극기 시전시간동안 q를 잘 이용하면 궁극기가 꽤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드탑봇과같이 개방된 지역에서는 큰 빛을 발휘 못하지만 정글에서 일어나는 한타시에 괘랄한 생존력과 기동성을 보여줄것이라 생각합니다. 장애물 넘는 효과는 자르반궁극기, 애니비아 벽, 트런들 기둥과같은 임시지형물도 넘을 수 있습니다. 또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스플릿 푸쉬가 가능한 챔프이며, 백도어 능력도 세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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