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퇴:
큰 문제점: 기본기술 쿨타임이 무큐기 쿨타임임. 특히 권장무기인 도끼끼면 거의 할게 없음.
해결책: 쿨타임 개념패치.
2. 다크나이트:
큰문제점: 기술은 화려한데 데미지가 약해서 무큐기를 콤보로 써줘야 다른직업 주력일반기 데미지가 뜸.
해결책: 버프, tp 추가, 무큐1개소모하는 기술 무큐소모 없앰(잡몹 하나 잡는데 무큐1개씩 먹는 느낌임 보스나 네임드는 휴...).
3. 워록맨:
큰문제점: 무큐기가 노무큐기보다 약함. 각성기 제외하고 무큐기 시전할 동안 기본기술쓰고 평타치는게 총합산 데미지가 훨씬 높음.
해결책: 무큐기 발동속도 상승 및 데미지 상향.
(특히 엘레멘탈 레인은 데미지 6-10배로 해주면 얼추 맞음)
4. 블러디아:
큰문제점: 고뎀상향 패치 후 데미지가 안뜸. 이번 시간의문 던젼하향 전엔 미듐보스에서 코인 쓰기도....
해결책: 기존 퍼뎀은 유지하면서 +로 고뎀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