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2주연속 다대포 솔섬
게시물ID : seafishing_21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릴라강
추천 : 3
조회수 : 177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9/21 13:01:37
이번엔 솔섬이긴 한데 솔섬 옆에 딸린 작은여쪽에 내렸습니다

인원이 한명씩 자꾸 늘어나네요. 이번엔 4명이서 갔습니다.

새벽에 첫배타고 가려고 했는데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20분 차) 2번째 배도 꽉 차서 결국 3번째 배 타고 나갔어요.
사진의 붉은 박스 지점에 조선소쪽 방향 바라보는곳에 내려서 채비하고 세분은 열심히 낚시 하시고

전 아침에 해뜨고 나서 타임 노려볼라고 잠깐 눈좀 붙였어요. ㅎㅎ

오늘도 여전히 메가리 폭탄 맞고 주구장창 메가리만 올리다가

7시 반쯤 되었나.... 익숙한 입질이 보여서 혹시나 싶어 기다려봤는데.
옳다쿠나! 왔구나! 싶어 냅다 후려채고 올렸더니 딱! 딱! 가져갈수 있는 25cm 살감시가....

이 이후로 한마리 더 올리고 다른분 두분이 한마리씩 올려서 총 4마리. (+ 시장고등어 2마리)

인원대피 효율은 10%에도 못미치는 개꽝 결과물로 철수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역시 조용한 갯바위에서의 낚시는 마음을 평온하게 하네요.

아참... 다대포 내만쪽으로 나가시는 분들 제발 낚시하고 주변정리좀 하고 철수합시다. 저희 들어갔는데 쓰레기가 쓰레기가..... ㄷㄷㄷㄷ

암튼 재미진 주말이었어요. 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