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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만드는 던파!
게시물ID : dungeon_216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딸기밀큐
추천 : 1
조회수 : 768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1/01/26 09:22:26
만약 제가 던파 개발자가 된다면 바꾸고 싶은 점에 대해 나열해보겠습니다.

밸런스 개편은 논외.


1. 그래픽 상향

던파도 서비스가 시작된지 꽤 오래된 편인데요.
헨돈마이어와 루프트 하펜의 배경 디테일 차이가 꽤 큰편입니다.
그래서 오래된 배경 도트를 좀 더 멋지게 바꿀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동글동글한 나무들은 좀 아니다 싶으니 그 것들은 필히 바꿨으면 좋겠네요.


2. 상급 클론 아바타 소켓 추가

이거 왜 안하는지 모르겠음.
요즘은 상급아바타 수보다 이벤트 아바타 수가 더 많죠.
그래서 상급 + 이벤트 조합 아바타로 코디하고 싶은데
레어 클론 아바타나 그런 수가 가능하죠.
이건 정말 해야됨.


3. 어벤저 추가

이번 년에 나올 수 있을까? 여귀검이 먼저 나올 듯.


4. 마법부여가 난이도 하향

다른 전문직업보다 너무 숙련하기가 힘듭니다.
여기서 힘들다는 말은 재료값이 어마어마하게 나간다는 말입니다.
재료 값도 비싸고 요구량도 터무니없죠.
한두번 하고 말거면 그냥 하는데 수십번을 해야 됩니다.
아마 만랩 찍으려면 수천만골드은 넘게 깨질 듯 하네요.
뭔가 싸고 쉽게 숙련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했으면 좋겠어요.


5. 마을 침공/ 세력전 개편

세력전은 몇번 하고 말았는데 예전 전쟁지역 생각나게 만드는 곳이더군요...
일단 뭔가 문제는 있는데 뭐라 하기 힘들어서 패스.
마을침공은 보상을 좀 강화하고 싶네요.
5판마다 보상을 주는데 보상은 랜덤 상자.
보상은 골드/소모품/도전장/피로도회복 등등.
보상 한계는 50판 정도?
참 아이디어는 좋은데 활용을 잘 못하는 느낌이에요.

일단 여기까지 하고 리플로 추가 부탁드릴게요 점점 업데이트 시켜나갈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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