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돌의 섹스어필은 결국은 소비자의 책임이란 생각입니다...
게시물ID : star_2171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wangGaeTo
추천 : 4
조회수 : 121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2/12 08:53:36
왜냐면

자극적이고 섹스어필하지 않으면

외면당하고

자극적이고 섹시한것을 원하는 방향우로 소비층이 변했거든요.


맴도

밴드컨셉이나 약간 귀여운 청순한 컨셉으로는 이슈도 안되다가

흔들려 짧은치마 로 섹시컨셉가니 떠버렸고

시크릿도 데뷔곡은 별로였지만

마돈나부터 섹시컨셉가면서 떠버렸고

실력파 보컬그룹이던 브아걸도

긴 침체기 후에 섹시컨셉 성인돌로 떠버렸죠.

애초애 노래가 좋아도

소비자가 자극을 못받으니 관심을 안줬어요.

구러니 더육 자극을 찾아서 들어가는 거고

그러다보니

애핑이나 크래용팝같은 컨셉이 군계일학으로 튀어보이기도 하고

남자고 여자고 그런 노골적인 섹시컨셉 

안좋아합니다.

다만 소비를 할뿐이고

그 소비로 아이돌그룹이 굴러가니.......



그래도 전 걱정 안합니다.

대한민국 법상 더 심해지기도 힘들거 같고

섹시컨샙의 이미지 소비는 빠르기 때문애

결국은 다양한 이미지ㄹ로 변화를 하게 되있어요.

소시도 소말이나 훗 같은 나름 섹시컨셉 하다가도

아가보 더보이즈 오 같은 컨샙도 하고

변화를 추구하고 있잖아요.



결론은 하나인거 같습니다.


청순이건 큐트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건

일단 떠야

밥 벌어먹고 살고

뜨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이미지 매체시대에 섹스어필이니

일단 뜨고보자고 다들 섹시컨셉 민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