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컴게 여러분께 너무나도 죄송한 부탁을 들고왔습니다ㅠ
게시물ID : computer_2172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법밥법
추천 : 0
조회수 : 22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1/24 20:08:09
옵션
  • 베스트금지
 
 
 
일단 여러가지 문의에 힘들 컴게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글을 시작합니다ㅠ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주 목요일에 받은 surface pro.3 가 문제라서요ㅠㅠㅠ
 
 
노트북 화면이 안나와서요ㅜㅠ켜지긴 하는데 노트북 화면에 마우스 혼자 돌아다닙니다ㅠㅠ 불쌍해ㅠㅠㅠ
 
 
대학생이 되는 새내기라서 큰 맘먹고  130만원에 주문을  한건데ㅜㅠ너무 마음이 아팠어요ㅠㅠ
 
 
그래서 교환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오늘 또다시 켜지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ㅠㅠ
어째 이러니까 더욱 밉습니다ㅠㅠㅠㅠㅠ목요일날 저녁부터 금요일 오늘 토요일 저녁까지 안 되다가 지금 되네요ㅠㅠ
 
물론 목요일날 저녁부터 금요일까지 늘 희망에 부푼 마음을 안고 켜보았죠ㅠ근데 그때마다 저를 절망의 구렁텅이로 빠뜨리던 녀석이 오늘 도서관 다녀오고 기대도 없이 켰는데 다시 되네요ㅠㅠㅠㅠㅠㅠ
 
물론 잘 되서 좋지만 이러면 교환이 힘들것 같고ㅠㅠㅠ
교환을 안하고 쓰자니 영 불안해서요ㅠㅠ어쩌면 좋을까요???
 
그냥 편하게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