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플레티넘이고요... 다이아 가고 싶은데.. 승급전 두번의 실패 이후로 슬러프가 와서...지금은 쉬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아는 형이 몇판만 해서 가르쳐 달라고 해서...
대리랭 비슷무리하게 캐릭터 픽 하면서 가르쳐주면서 한적이 있습니다.
근데... 저도 컨트롤이 힘들어서 다루기 힘든 캐릭을 골라 하시더라고요; (ex. 제드. 잭스. 카직스 등등...)
어렵지 않냐고 물어보면
대회에서 많이 쓰이고 잘 크면 엄청 쎄다......
이게 문제죠... 눈이 엄청 높아진거죠...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실제 해보면 그게 아닙니다.
화려하고 강해보이더라도 그건 커야지 강한거지... 초반에 컨트롤에 집중한다고 미니맵 못보낟거나
컨트롤이 안되서 들어가야 할 데미지도 안들어가는게 뻔히 보이는데...
저도 컨트롤이 어려운 캐릭은 접어두고 하니깐 이정도지.. 컨트롤 어려운 캐릭 하면 실버나 금장에 있겠죠;;
서론이 기네요;;
--------------------------------------------------------------------
본격적으로... 미드랑 정글을 잡아서 캐리해라... 솔직히 정글을 빼는게 좋습니다. 워낙에 변수가 많고
정글중에 쉬운 캐릭은 없습니다. 정글은 맵 리딩과 예상경로... 한마디로 정글=센스... 이게 중요합니다.
게다가 가장 중요한건 정글을 했을시 라인에서 어느정도 호응이 있어야 캐리가 되는데... 솔직히 브로즌에서는 못믿게더라고요...
즉... 레이팅을 쉽게 올리고 싶으면 캐릭을 정할때 순서를 정해서 하는게 좋습니다.
제가 생각할때 중요한 순서대로 두면...
1. 미드를 잡아라
2. 쉬우면서 생존력이 강한 캐릭을 해라
3. 기동력이 좋은 캐릭을 해라
그럼 여기에 맞는 캐릭이 뭐가 있을까요?? 몇개 없습니다. 그런데 그 몇개 없는 캐릭은 요새 메타와 전혀 무관한 캐릭입니다.
하지만 솔랭에서 심해를 벗어나고 싶으면 쉬우면서 생존력이 크면서 쎈 캐릭을 하는게 좋습니다.
이런 대표적 캐릭은
미드 시온. 미드 초가스
초보분들에게 권하는 캐릭입니다. 전혀 인기 없는 캐릭이죠...
하지만 초보분들에게 권합니다.
그만큼 쉬우면서 쎄다는겁니다. 쉬운거를 해서 어떻게 판이 돌아가는지를 알고 해야지..
컨트롤만 늘린다고 이기는게 아닙니다.
미드 시온. 미드 초가스... 브로즈나 실버분들에게 제가 권해드리는 챔프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