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빌어먹을 손희
게시물ID : gametalk_2191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패트리샷
추천 : 0
조회수 : 385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11/03 12:29:28
PS3 인터넷 업데이트하다가 무한 업데이트 걸려서 직접방문해서 as 수리를 맡겼습니다.

3년 지난 내 플스이지만 소프트웨어 약관으로 무상 as를 받긴했어요.(무상으로 수리잡아주신 기사님은 정말 감사합니다)

여차여차해서 금요일날 수리가 되서 배송했다고 연락왓었죠

본제로 넘어감니다.
토요일날 택배가 도착해서 열어보니 어라라라!?!

블랙?! 그것도 본체만?

난 분명히  PS3화이트 풀박을 맡겼는데  어라.....?

소니가 다른 고객과 착각해서 잘못보낸듯 합니다.

흐음 -_-;;;   전화해서 확인하는 과정 중에 최소한의 예의로 사과와 반품일정에 대해서 언급해주길 바랬는데

택배 수거 2~3일 걸릴겁니다. 라고만 해주시니....... 좀 그렇네요

꼬치꼬치 캐물어서 다른사람과 바꿔서 플스를 반 7일 걸길거라고 답변을 받았쯤니다......





.........배려가 없는 좋은 센스군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