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인터넷 업데이트하다가 무한 업데이트 걸려서 직접방문해서 as 수리를 맡겼습니다.
3년 지난 내 플스이지만 소프트웨어 약관으로 무상 as를 받긴했어요.(무상으로 수리잡아주신 기사님은 정말 감사합니다)
여차여차해서 금요일날 수리가 되서 배송했다고 연락왓었죠
본제로 넘어감니다.
토요일날 택배가 도착해서 열어보니 어라라라!?!
블랙?! 그것도 본체만?
난 분명히 PS3화이트 풀박을 맡겼는데 어라.....?
소니가 다른 고객과 착각해서 잘못보낸듯 합니다.
흐음 -_-;;; 전화해서 확인하는 과정 중에 최소한의 예의로 사과와 반품일정에 대해서 언급해주길 바랬는데
택배 수거 2~3일 걸릴겁니다. 라고만 해주시니....... 좀 그렇네요
꼬치꼬치 캐물어서 다른사람과 바꿔서 플스를 반 7일 걸길거라고 답변을 받았쯤니다......
.........배려가 없는 좋은 센스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