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레이더스라는 사람에게
게시물ID : sisa_219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rionette
추천 : 7/11
조회수 : 422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06/05/22 14:57:07
레이더스라는 사람에게 한마디 묻고 싶다.
내 국어실력이 어떠냐고를 떠나서 원문을 읽어보면 노혜경이라는 사람의 국어실력이 더 문제가 있다고 비판을 한 것이다.
당신 국어실력이 조금 떨어지던가 아니면 너무 시적상상력이 풍부해서 그런가본데 이 땅에서 고등학교를 다녔다면 당신처럼 생각하기보다는 나처럼 생각하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당신은 노혜경의 설명을 듣고 보니까 아 그랫구나 할수가 있겠지만 일반 사람들이 보면 당신설명이 더 웃기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것이다.

내 글을 읽고 당신의 국어실력으로는 좀 딸리겠지만 잘 이해하기 바란다...
우리나라에서 성형이라함은 90%가 넘는 국민들이 미용성형만 아는 상태에서 저런 단어를 공개적인 게시판에, 노사모의 간부라는 사람이 올렸다는 것을 비판하는 것이지 노혜경씨의 의학적지식이 없다고 비난하는 것이 아니지 않은가?
사고후 성형은 그날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 최악의 상태가 되지않도록 막아놓고 추후에 경과를 보고 하는 것이니까..내가 비판하는 것도 자기가 모르면 그 부분에 대해서 제발 입좀 닥쳐줬으면 하는 것이다. 노혜경씨가 이걸 아는것이 더 이상하지 않은가? 당신도 그렇고. 그렇다면 여기서 노혜경씨가 성형이라는 단어를 공개적으로 썼다는게 잘못된것 아닐까?

내 글에서 마지막부분 

"나는 도리어 묻고 싶다. "왜 당신이 잘 모르는 단어를 써서 오해를 받는가? 모르면 쓰지 말아라"하고 말이다. 이번에 당신은 입을 닫고 가만히 있어야만 했었다. 당신이 이번에 얼마나 많은 열우당안티를 생산했는지 앉아서 함 세봐라. "

이부분에서 내가 열우당을 안타까와하는 것 같은 마음이 구구절절히 묻어나오지 않는가?
노혜경씨는 시인이라서 잘 이해가 가고 내 글은 이해가 안가는가? 똑같은 방식으로 썼는데??
당신이야말로 국어공부좀 하시라.

그리고 조선일보 욕하기 전에 조선일보한테 꼬투리 잡힐 짓을 하는 떨거지들을 더 욕하시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