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엠씨몽 개념탑재요망
게시물ID : humordata_2213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재크와콩나물
추천 : 4/9
조회수 : 109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05/02/10 17:40:50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은구 기자]"(연)정훈 형, 형수님(한가인) 소개좀 시켜줘. 밥 한번 살게."

가수 겸 연기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MC몽이 현재 MBC 수목미니시리즈 '슬픈연가'(극본 이성은·연출 유철용)에 함께 출연 중인 연정훈에게 애교 섞인 제안을 했다.

오는 4월26일 연정훈과 결혼하는 탤런트 한가인을 만나게 해주면 식사를 한번 대접하겠다는 것이다.

MC몽은 최근 인터뷰에서 "형수님(한가인)은 여자 연예인 중 최고의 외모와 연기력을 지녔다. 평소 팬으로서 너무 좋아했다"고 밝힌 뒤 "정훈 형이 한번만 만나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그걸 안들어준다"며 불만을 토로한 끝에 이같이 제안했다.

MC몽은 이와 함께 "형수님은 너무 선해보이고 정훈 형 역시 3일 밤을 새워 촬영을 해도 주위에 짜증 한번 안낼 만큼 착하고 진국인 사람이다. 둘이 결혼 발표 기자회견을 하는 모습은 너무 잘 어울렸고 예뻐보였다"며 부러움을 표했다.

이어 "두 사람이 결혼해서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고 미리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또 "둘이 결혼하는 때가 솔로 2집 발표 시기와 맞물려 한창 바쁠 때지만 결혼식은 꼭 가겠다"며 "형수님과 핸드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겠다"고 기대를 부풀렸다. [email protected] . . . . . . 결혼할 마누라를 소개시켜달라니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