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본 병신들 진짜 지랄하고 있네..... (스크롤 만땅임)
게시물ID : sisa_2215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눈깔사망
추천 : 0
조회수 : 515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2/08/22 03:52:28

간만에... 글을 쓰게 만들어준 섬나라 놈들에게 감사는 개뿔 걍.. 얼렁 이세상에서 사라져 줘라.. 제발...



옛날 필카 시절 왜 한국은 필름을 생산하지 않고 수입했을까? 그건 수입하는게 생산하는것보다 싸니까. 단순한거다. 부품도 그러하다 어떠한 부품이든 자체생산보다 수입이 싸면 수입을 하는거다. 못만들어서?? 솔까 왜 못만드나?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기술력이 그정도로 허접하지는 않다. 


여하튼... 별 같지도 않은 섬나라놈들의 협박에 웃음이 나오다 못해서 어이가 없다. 뭔가 갑과 을의 입장을 착각하는게 아닌가 싶다. 수출하기 싫으면 안했음 좋겠다. 


왜 내가 어이가 없느냐? 일본은 올해 -_- 국가신용등급이 2단계나 떨어졌다. 더군다나 몇년전이라면 모를까.. 지금 대한민국은 외국에 갚을 돈보다 받을돈이 많은 "순채권"국가이다. 거의 1000억불정도 받을돈이 갚을돈보다 많다는것이다. 여하튼 현재 상황이 한국이 일본에게 빌려온돈(채권)이 226억달러인데 그걸 모두 상환해도 여유자금이 200억달러 이상 남는다고 한다. 뭐 알다싶이 한국 대표기업인 삼성이나 현대 LG등은 IMF 격은이후 회사 여유돈은 조단위로 가지고 있을정도다. (언론의 이야기를 100% 믿을순 없겠지만 그래도 주식시장 분위기가 심각하지는 않은거 보니 괜찮은거 같다)


더군다나 일본은 올해 상반기에만 43조원이라는 무역적자를 기록했다. 그럼 한국은? 불황형 흑자 라고는 하지만 어찌되었든 올해 상반기 107억달러(약 12조원)이다. 여러가지 말이 있겠지만 어찌되었든 표면상으로는 그렇다는거다. 


자 계속되는 본인의 어이가 없는 이유를 적어보자면... 최근 몇년동안 매년 대일무역적자가 200억달러를 넘는다. 대충 24~30조원정도라는 이야기이다. 그중 대부분이 부품소재들이다.(약80%) 다른말로 일본은 매년 한국에게 다른거 빼고 순수하게 부품소재만 팔아서 24~30조원이라는 돈을 번다는 이야기이다. 올해 상반기 대일무역적자는 108억달러다. 


대충 감 오시는가? 경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감이 오시리라 믿는다. 한국은 일본 소재부품의존도가 상당히 높다는 말이다. 이말은 역으로 한국은 일본에게 있어서 중요 고객이라는 말도 된다. 


자.. 그럼.. 만약에 최악의 경우 한일 무역이 중단되면??? 누가 더큰 타격을 먹을까? 한국이? 일본이? 일단 이걸 말하기 이전에 지금 수입하고 있는 부품소재나 장비나 뭐 그딴것들을 국산화 혹은 국내생산이 가능한가부터 알아보는게 먼저일듯 하다. 답은 현재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지 못할 부품 소재는 거의 없지만 단지 가격대비 생산성 문제때문에 국산화를 안하고 수입하는것 뿐이다. (이렇게 된 이유야 알다 싶이 대기업들과 중소기업간의 수직관계로 인해 중소기업이 크지 못한 탓이 크다. 즉, 대기업 씹쌔들이 중소기업을 하도 쥐어짜서 크지를 못했다는 소리다)


그럼 한일 무역이 중단된다면? 국교가 단절된다면? 답은 양국 다 타격을 먹는다. 문화교류든 경제교류든 뭐든간에 양국은 타격을 먹는다. 어느정도 데미지를 먹을지는 경제전문가도 아닌 내가 알수는 없지만 저 위에 적어논 숫자만큼은 분명 서로 타격을 먹는다는것이다. 


부품을 하루아침에 국산화 할수 없으니 타격을 먹겠지만 저만큼의 수출처를 찾는것 역시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게 아니므로 일본 역시 타격을 먹는다는것이다. 그런데 일본이 이미 무역적자가 40조원이 넘었는데 24조원이 넘는 돈을 벌어주는 한국마져 버린다면? 아무리 타격이 없어도 그래 뭐 내가 경제학자도 아니고 잘 모르니 대충 지껄여 50%만 잡아보면 그냥 앉아서 약10조원의 무역적자를 늘리는 꼴이 되지않겠는가?


그뿐일까? 듣자하니 섬나라놈들이 한국이 유럽이랑 미국이랑 FTA 한거땜시기롱 세금혜택 먹을라고 한국에 공장 짓고 한국에서 물건 맹글어서 수출할라고 하던데... (이미 몇몇 공장도 지었지? 아마?) 그건 어떻게 할껀가? 응? 


근데... 과연? 일본 기업인들이? 저걸 받아 들이겠느냐는 말이다. 일반 한국 소비자를 상대로하는 식품 제조회사는 뭐 반일감정때문시기 장사가 안될수 있어도 소재 부품 업체들은 소비자에게 표면적으로 들어나 있지 않으니 민간 기업간에 감정이입만 안시키면 표면적으로 노출되지 않고 조용히 서로 손잡고 평소대로 할수 있는데 그걸 일본 정부가 정신나간 미친 망아지마냥 수출금지 시켜 버리는걸 가만히 앉아서 "오냐 그래 한국도 망하고 나도 망해보자" 그러고 있겠냐는 말이다. 


결국... 일본 정치도 쑈를 하고 있는것뿐이다. MB가 쑈를 했듯이 말이다. 그런데 일본은 사실 이 독도문제를 어떻게해든 이슈화해서 세계에 멀리 멀리 퍼트려 끝내는 영토분쟁지역으로 만들려고 하는건데...


MB가 임기 말년에 인기 함올려보겠다고 독도방문 쑈에 기념으로 비석도 쎄려 박았는데 일본이 생각했던거보다 더 지랄스럽게 나와서 매우 지금 입장이 난처한데 앗싸리 더 미친척 하고 위안부 문제 끌어 앉고 세계 언론과 국가들 상대로 떠들어 대면 일본은 완전히 미치는거다. 


왜냐면 종군위안부는 "한국인 여성"만 있었던게 아니기 때문이다. 밝혀진것만 대만인, 중국인, 인도네시아인, 필리핀인, 미얀마인에 네달란드인, 호주인도 있었다. 


왜냐면 하시모토 도루 오사카 시장이 "위안부 폭행 협박 증거 없다"등으로 헛소리를 했는데.. 이놈도 또라이인게 한국인 위안부가 압도적으로 많은거지 위안부 전체가 한국인이 아닌걸 모르는거 같다.


자... 2012년 7월에 그 유명하신 힐러리 클린턴 미 국무장관이 "미국내 모든 문서와 성명에 위안부(comfort women) 대신 강제적인 성노예(enforced sex slaves)라는 표현을 쓰라" 라고 지시했다. 그 결과 위안부와 성노예를 동시 사용하기로 했다. ㅋㅋㅋ 


MB가 미친척 다 때려치고 이거 가지고 뜬금없이 헬기타고 독도 가듯이 이거 들고 이나라 저나라 돌아 댕기면서 이슈화 시키면??? 일본은 미치는거다. 농담아니고 미치는거다. 더군다나 이런 폭탄을 먼저 터트린게 한국도 아니고 미국이고 그것도 미국내에서 정치적 영향력과 인지도가 매우 높으시며 여성인 그 유명하신 힐러리 클린턴 이다. 아.. 국.무.장.관.이시다. ㅋㅋㅋㅋㅋ 잘못 건딜면 이 여자 무슨짓 할지 모른다.


결국... 명예욕이 충만하신 우리의 가카 MB께서 "그래 어짜피 이렇게 된거 갈때까지 가보자! 역사에 이름 한번 남겨보자!" 라는 생각으로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한바퀴 돌고 호주 찍고 미국가서 의회연설 함 하고 힐러리 국무장관 만나서 미국 뉴저지주 펠리세이즈파크 공립도서관 앞에 설치된 일본군 성노예 기립비앞에서 악수 하는 사진 한번 찍고 오면...?


과연? 독도를 이슈화해서 분쟁지역으로 만들려던것이 통하겠냐는거다. 과연 세계 신문 1면에 어느게 실리겠는가? 과연 기자들이 어떤걸 "우와~ 1면 특종감이다" 그러겠는가? 한일 딸랑 두나라만 얼켜 있는 독도문제이겠는가? 아니면 몇개국이 얼켜 있는 성노예(위안부) 문제겠는가? 여러분이 기자라면? 편집국장이라면 이 둘중 어느걸 1면에 실어 내보내겠는가 말이다. 


그뿐일까? 사실 중국의 움직임도 열나 재미 있다. 중국때문에 미국에게 있어서 한국과 일본은 중요한 협력국인데 일본이 저딴식으로 일을 키워 버리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은 영토분쟁에 대해서 러시아와 한국을 지지하고 있으니 말이다. 


요렇게 되면 일본은 한마디로 낙동갈 오리알 신세가 된다. MB가 진짜로 미친척 성노예(위안부) 문제를 국제 사회로 끄집어내 이슈화를 시켜버리면 이것만큼은 일본이 어떻게 해 볼 도리가 없어진다는것이다. 더군다나 미 국무장관인 힐러리가 관심을 가지고 있고 호주와 동남아시아 나라들이 얼켜 있는 만큼 일본은 국제사회에서 완전히 코너에 몰리게 되며 역사속에서 지워버리고 싶은 2차 세계 대전 전범국의 악몽이 스물 스물 기어 이슈화가 되어 버리기 때문이다. 


사실 MB가 이문제를 이슈화 시키는건 아주 매우 간단하다. 여기저기 비싼 비행기 기름 낭비하며 돌아다닐 필요도 없다. 


그냥 국내외 기자들 싹다 모아놓고 


"한국 정부는 앞으로 위안부에 대한 표기를 강제 성노예로 할것을 공표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한국보다 먼저 나서준 미국 힐러리 클린턴 국무장관과 미정부에 우방국으로서 감사의 말을 전하며, 먼저 나서서 해야했는데 그러지 못한 한국 정부를 대표해서 부끄럽게 생각한다. 일본군 강제 성노예 피해국인 호주, 대만, 중국등도 이 문제에 대해서 이기회에 이 과거사를 명확하게 집고 넘어가는데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 일본정부는 성노예에 대한 확실한 입장과 사과를 하기 바란다."


뭐 요딴 소리만 한번 해주면 된다. 당근 중국은 바로 성명 발표할껀 뻔하다. ㅋㅋㅋ 호주도 바로 발표할꺼고 말이다. ㅋㅋㅋㅋ


왜냐면 세계 제 2차대전의 전범국이 꼴랑 일본 혼자라면 비교 대상이 없겠지만 독일이 낑겨서 수십년간 "우리는 죄인입니다. 잘못했습니다" 그러고 다닌 덕분에 일본의 행보에 대해서 이슈화가 되면 일본 우익들은... 뭘.. 할까? 쓰다보니 궁금해진다. 저 또라이 우익놈들은 과연 그런 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할까? 응? 다시 전쟁 버리자고 할려나? 


자...


일본 병신들이 진짜 지랄하고 있는 이유... 내가 볼땐 대충 저렇다. 


정말 이해가 안가는건... 


ㅡ_ㅡa 저넘들은 대체 국가 부채가 1000조엔(우리나라돈으로 1경이 넘는건가? 그럼) 이라는데... 그거나 해결하고 나서 춤을 추든 지랄을 떨든 하지 왜 아무런 이득도 없는 독도 가지고 지랄떨고 성노예 문제를 키우는걸까???? 


솔직히 독도문제를 일본이 들고 일어서는건 이해가 가는데... 이건 재수 좋으면 이익이고 재수 나빠도 본전이니까. 근데 강제 성노예 문제는 아무리 생각해도 일본에게 불이익인데...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또라이라서 그런가? 


그리고 솔직히 독도문제는 외교로 풀수 있는거지만 성노예 문제는 한번 제대로 이슈화 되면 외교로 풀수가 없는건데... -_-a 혹시 뇌가 없는거 아닐까?


아.. 여하튼... 간만에 글쓰게해준 섬나라 놈들은 걍 좀 사라져 줬음 좋겠고... 이참에 성노예 문제까지 국제사회에 제대로 이슈화 시켜서 일본에게 사과뿐 아니라 재발방지 약속까지 받아내서 일본 우익 꼴통넘들 싹다 병신되는 꼴을 보고 싶다. 


끝~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