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제목상 블로그로 추정
[자료 출처]외방 커뮤니티
[2차 자료 출처]엽기 혹은 진실..(연예인 과거사진)
글쓴이:두통치통생리통 님
?
마지막까지 저 둘에게 왕따당한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안좋았다
내 생애 최악의 드라마로 기억될 암속자들......
사실 회장님과 김원 형아를 제외한 수많은 조연들도 왕따를 당했지만
너무 짠내가 심해 차마 캡처에 담지 못했다......
하지만 이대로 끝낼 수는 없다.....
혹시라도 암속자들을 보지 않은 이들.....
취향에 딱 맞지만 본방을 놓친 이들... 암속자들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이 3개 중 하나라도 해당사항이 있다면 이 드라마를 꼭 보길 바란다
↓↓↓↓↓↓↓↓↓↓↓↓
이민호란 배우의 모든 것을 사랑하고, 그저 있는 그대로의 이민호를 사랑하시는 분
★★★☆☆ (추천)
- 드라마의 8할은 이민호다. 그만큼 당신을 미친분량으로 압도할 것.
(참고로 미친존재감이라고는 안했다. 미친분량이라고 했을뿐)
캐릭터 자체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중요)
배우 이민호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면 매우 흡족해하며 상속자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난 '이민호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15금의 짜릿한 키스씬, 주입식 모성애를 자극하는 불쌍하고 처량한 씬...
남에게 닥친 불의는 참지만 자신에게 닥친 불의는 못 참는 열혈 남주의 모습까지..! 전부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여자보다 남자가 더 우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드라마 내용들을 짬뽕해서 보고 싶은 분
★★★★☆ (매우 추천)
- 김은숙 작가 내면에 깊이 잠자고 있는 남존여비 사상과 가부장적인 사상을 기반으로,
파리의연인에 이은 감동적인 신데렐라 스토리, 학교2013에 이은 친구들의 눈물 겨운 깊은 우정!
그리고 꽃보다 남자에 이은 왕따 가해자와 가난한 여주의 처절한 사랑이야기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는게 너무 행복해서 가끔 한 번 쯤은 머릿 속을 더럽히고 싶을 때, 평소 짜증내는 걸 매우 즐기시는 분
★★★★★ (강력 추천)
- 지금 사는게 너무 행복해 적당히 더럽힐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연히 이 드라마를 봐야한다.
당신의 머리 속에 침투해 끊임없이 당신이 불행해질 때까지 괴롭혀줄 것 이다.
평소 짜증 자체를 즐기는 타입이라면 더더욱 안성맞춤.
맨날 울고불며 찡찡대는 여주의 모습과 입만 열었다하면 짜증부터 내는 남주의 모습을 동시에 느끼며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끔 사는게 너무 행복하다면 이런 드라마를 보면서 일탈을 시도해보는 것도 새로운 짓일 것.
출처 : 외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