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갓오브워4 5월
2. 몬스터헌터 4월
3. 어쎄신크리드 어쎄신 오리진 2017 12월~2018년 1월
4. 비컴휴먼 6월
5.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에디션 1월
2018년 상반기에 플레이 했던 게임을 하나씩 생각해봤습니다.
2017년 크리스 마스 이브부터 시작했던 어쎄신 오리진으로 시작해서 2018년 설날이 될쯤에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어쎄신 게임중에서 탑오브 탑이고, 어쎄신 게임을 한번도 플레이 하지 않은 유저도 너무 재미있게
할수 있습니다. 난이도 꽤 쉬운편이라 스토리만 즐기고, 사막을 여행하는 마음으로 한가롭게 즐겨도 좋습니다.
그래픽이 예술이였습니다. 게임 성도 좋았구요 .
이번년도 상반기 플레이 게임 3위~ 전작 신디게이트하고 어쎄신 다시는 안하려고 했는데 ..어쎄신 오리진 후속작 너무 기대중...
1월 ~ 2월 사이에는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에디션 .신규 DLC 방대한 스토리 전혀 아깝지 않는 DLC입니다.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마지막 보스는,..노멀로 깨다가 죽어도 안깨져서 .나중에 쉬움으로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쉬움으로 깨고 ㅜㅜ 우아 내가 게임을 더럽게 못하는구나 생각했습니다. 막판 보스는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자랑했습니다.
무지재미있는데 .. 막판 보스 난이도 때문에 ..쿨럭 ㅜㅜ 5위드렸습니다.
3월~4월에는 블러드본과 인왕 다크소울3, 페르소나5를 물런 다 대작이지만, 너무 오래된 게임이라 ..순위에서 뺏습니다.
4월~5월 시작한 몬스터헌터 월드는 우아..우아 ..우아.하면서 밤잠 설쳐가면서 했습니다. 진짜 죽이는 게임이였습니다.
PC로도 곧 발매예정인 몬헌.진짜 살아 있는 짐승 잡는 느낌이였습니다. 도망가는몹 죽어라고 쫒아가서 죽이거나 몹에 올라타
죽일때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몬헌 재미없다고 하는 사람은 보지를 못했습니다.
이 게임에 장점도 초보자가 접근이 너무 쉽고, 조금만 노력하면 누구나 잡을수 있는 몹들. 희열과, 아이템 수집욕구
등등 게임너무 잘만들었습니다... 온라인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5월~6월 조금 늦게 시작한 갓오브워4 사람들이 무지재미있다. 인생 게임이다. 막 떠들어 되는데 ..게임시디를 구할수가 없어서 2주이상
기다렸다가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아 사람들이 왜 갓갓 갓 갓 갓 했는지 알았습니다.
우아 뭔 게임에 손맛이.. 뭔가 몹들 잡을때 내가 도끼로 내리치는 그런 느낌..물고기 잡는것도 아닌데 손맛이 있었습니다.
손맛은 기본이구 스토리 또한 .. 아주 죽였죠 !!! 토르라그나 로크 뺨치는 스토리 ㅎㅎ
그래서 이번 상반기 게임 플레이 1위 입니다. .. 이게임은 무조건 하세요 ..다른게임 안해도 되지만 이게임은 꼭 하세요 .
6월~7월 비컴휴먼.
ㅜㅜ 인생은 무엇일까. AI의 시점이 되버린 내자신을 보왔습니다. 미래에서 과거를 보는 느낌이였습니다.
나의 선택이 누군가의 생각들과 다를때 나의3%만 선택한 미래에서 세이브를 돌려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미래와 같이 갈까 고민도 하게 만들었죠 . 물런 내 선택으로 가게된 미래는 ㅜㅜ 많이 슬펐습니다.
그래도 희망이 보여서 마음이 뭉쿨뭉쿨했습니다.
이게임은 호불호가 있습니다. 제 친구는 1시간 플레이 하고 게임 접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2회차까지 플레이
할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2018년도 제가 플레이 했던 게임들 정리를 해봤습니다.
아직 플레이 하지 않은 게임이 있다면 꼭 해보세요 ~!!
하반기에도 재미있는 게임 많이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순위에는 들지 못했지만. 파크라이5, 완다의거상들도 플레이 했었는데 ..
파크라이5.아 짜증났습니다 ㅜㅜ 이게임은 뭘까 뭔가 갈수록 후퇴하는 느낌이 들고 스토리는 때려치고 .
4에서 느꼈던. 손맛들이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음. 총쏠때 사람을 잡는 건지 좀비를 잡는건지.4를 한번도 플레이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런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완다의거상은 역시 지금해도 재미있는데 플레이 시간이 너무 짧아서 ㅜㅜ 돈아까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