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캐리하기 가장 쉬운 라인은 서포터입니다
게시물ID : lol_2237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llo
추천 : 3
조회수 : 102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3/04/29 20:19:23

저는 우리팀에 서포터 있으면 답답해서 못봐주겠더군요. 와드를 깨작깨작 사고 핑크와드 한번을 안삽니다.

서포터 하시는 분들 제발 아이템에 집착하지 마시고 와드에 투자를 많이 하세요. 팀원들이 뇌만 있어도 서포터로 캐리 가능합니다.

현돌 빨리 가야되! 하면서 마나리젠,체력리젠 사는 분들 그거 사고 와드 한게 들고갈바에 와드 세개사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그리고 와드석 샀다고 와드 안사는 분들... 팀원보고 와드 사라고 부추기시는 분들도 똑같습니다.  와드는 적어도 3개정도는 밖을수 있게 준비 해 놔야합니다. 제 메인 서폿이요. 서폿충입니다~ 하시면서 '내 라인 갱킹만 막으면 됨 ㅇㅇ' 마인드로 서포터 하시는 분들, 원딜충이 베인찍고 킬딸하면서 '나만 크면 됨 ㅇㅇ' 하는거랑 같습니다.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야 하므로 3개정도는 준비하시고. 핑크는 갱킹을 위해, 아군 위치를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 꼭 사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와드 살 돈을 줄여서 군단의 방패를 가는것과 우리팀 전체가 와드살돈을 줄여서 체력돌 하나씩 사는거랑 뭐가 더 효율적일까요? 당연히 서포터가 와드에 투자를 많이 해야 우리팀이 이득입니다.

 

초반에 돈탬 올리지 마시고 최대한 와드석을 빨리가주시는게 효율적입니다. 만약 700원이 떡하니 있더라도 와드 3개 사고 포션사고 돈을 남겨놧다 다음에 돌아와서 와드석 사셔야 현명한 선택입니다.

 

파란와드석을 샀으면 핑크 1를 사고 돈탬2개를 맞춥시다. 핑크와드는 강에밖고 와드 하나는 삼거리, 하나는 라인부쉬에 넣든 하시면 됩니다.

 

파란와드석,돈탬2개 가 나왔으면 핑크 2개씩 들고 다닙시다. 핑크 2개를 다썼으면 돌아갈때마다 2개 다시 채워서 오셔야 합니다.

 

중반쯤에는 파란와드석,돈탬2개에 와드 2~3개씩 사고 남은돈은 신발이나 군단의 방패 업글탬등을 사고, 오라클 먹고 와드를 지웁니다.

한번에 와드를 4개나 박을수 있으니 우리팀이 지고있으면 우리 정글 길목에, 우리팀이 이기고 있으면 적팀 정글 길목 위주로 박읍시다.

 

후반에는 파란와드석에 와드 5개씩 들고 다니다가 탬창이 모자르면 와드석 팔고 와드 5개씩 들고다니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룬방벽도 나오고 돈탬 업글 다 할수 있는 돈이 나옵니다.

 

그리고 만약 이렇게 했는데 졌다면 팀원들의 뇌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이렇게 해도 지는판이 엄청 많더군요. 와드 다 지우고 적 정글 훤히 다보이는데 '미드 그룹?' 하면서 라인으로 가시는분들이 많아서... 이럴땐 서포터인 자신이 리드 해야합니다... 서폿주제에? 하면서 안따르는 팀원이 있다면 그건 진게임이나 다름 없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