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후기 올립니다. 글 쓰고 보니깐. 베스트 가있더군요... 이걸로 가느게 아닌데...여튼 후기입니다. '한국소비자연맹' 이라는 단체에 신고를 하면 적절한 보급을 해준다고 해서 거기에 신고를 햇습니다. 그 후 3일 뒤에 갑자기 휴대폰 벨소리가 울려서 봤더니 서울에서 온 전화 더군요... 그래서 뭔가 싶어 받앗는데요... 헐... 치킨쥼 본사 -치킨쥼 팀장 '김병우'팀장님 이라는 분 께서 전화를 하셨더라구요... 그때 갑자기 '한소연' 에 신고한 일이 생각 났습니다. 그 뒤로 팀장님께서 "네 안녕하세요 치킨쥼 팀장 김병우 입니다." "아, 네..." "000 본인 맞으세요?" "네" "저 치킨쥼 서비스 불만으로 신고 하셨더라구요." "아, 네 신고했죠" "아, 네 저희쪽도 '한국소비자연맹'에서 민원 신고 전화를 받고 전화 드렸습니다." "네" "치킨에서 뼈가 나왔다는 사진을 봤는데 육안으로 확인이 잘 되지 않아서 말입니다." "네 혹시나해서 컴퓨터에 사진 올려놨습니다." "네 그럼 혹시 치킨을.." "네 뼈가 나온 치킨 조각을 냉동 보관 하고 있습니다." "네 그럼 그 치킨 조각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 주 실 수 있으십니까? "네" "네 그리고 치킨에 대해서는 환불 하실껀가요? 아님?..." "네 환불 신청 할께요." "이메일을 지금 불러드리겟습니다." "지금요?" "네 아니면 문자로 찍어 드릴까요?" "네 그렇게 해주세요" "네 그럼 이메일 보내고 연락 주세요" 대충 상황이 이렇게 끝났습니다. '한국 소비자 연맹' 은 정말 좋은곳이였습니다. 그 많은 글 중에 단 3일만에 해결 해주시다니 흑흑... 그리고 치킨 조각 해부해서 뼈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사진찍은다음에 문자로 주신 이메일로 보내고 전화하니... 회식이라도 하시는지 기쁜 목소리로 "아 네 그럼 이메일 확인 하는대로 연락 드리겟습니다." 후아 이제 해결 됬네요... 아 근데 주의 할께 항의글 올릴때 그 회사를 비방하는 경우 그 회사쪽에서도 대응 한다고 하니 주의 하세요... 이제 18500원이 다시 돌아오겠네요 ㅋㅋㅋ 아이 기뻐ㅋㅋ 형들 이제 부터 주말에는 중국음식만 먹어요...ㅠㅠㅠ 난 그럴테니 ㅠ -전 이야기- http://todayhumor.co.kr/board/search_view.php?table=humorbest&no=340449&page=1&keyfield=subject&keyword=치킨쥼&search_table_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