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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owFire - 2010/11/29 업데이트
게시물ID : gameroom_226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순백의김기사
추천 : 14
조회수 : 6613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0/11/29 11:14:25
= 버그 * 보너스 레벨에서 화살을 쏘지 않으며 기다리고 있을 경우 HP가 회복되는 현상을 방지했습니다. (제보 : 달람쥐 님) * 탭키로 버튼을 선택한 다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턴이 넘어가면서 돈이 증가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탭키는 더 이상 입력되지 않습니다.(제보 : 폭스테일 님) * 스킬 옵션이 붙은 활을 구입하고 사용하다가 다른 활로 바꿀 때 스킬 옵션이 남아 있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제보 : ㅁㄴㅇㄹΩ 님) * HP 회복 옵션이 붙은 활을 구입하고 사용할 때 게임이 멈추는 치명적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진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 : 아테리젠 님, R님, 글로니 님, 순대국한그릇 님 등 많은 분들) = 수정 * 데미지 수치를 눈에 잘 띄게 수정했습니다. (건의 : 가라 님) * 연속 사격과 3연속 사격을 업그레이드 했을 경우 화살의 궤적이 약간씩 퍼지게 바뀌었습니다. 이제 단순히 데미지 2배, 3배가 아닌 전략적 활쏘기가 필요합니다. (건의 : 가라 님, 4545Ω 님) * 스킬 수치 표시를 눈에 잘 띄게 수정했습니다. * 에메랄드의 업그레이드 정도를 숫자로 표시했습니다. * 마법의 활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유저 활처럼 데미지가 표시됩니다. 유저 활 데미지의 2/3 입니다. * 업그레이드 창이 떴을 때, 스킬 레벨이 남아있거나 아이템이 새로 들어오면 반짝거리며 표시를 해줍니다. * 포인트를 골드로 수정했습니다. 화면 아래쪽의 수치 설명을 한글화했습니다. * 가이드라인은 이제 Day 1의 wave 2까지만 활성화됩니다. 추가적인 가이드라인은 수정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추가 * 사과나무에 황금사과를 추가했습니다. 황금사과는 일반사과의 2.5배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 misc 아이템 - 즉 활 이외의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추가된 것은 수정구, 하프, 열쇠의 세 종류입니다. 각기 고유한 특수능력(가이드라인, 배쉬, 흡혈)과 기타 잡옵이 붙습니다. 활류 아이템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misc 아이템은 갬블에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 item shop에 갬블(gamble)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돈놓고 돈먹기! 갬블로 인생역전하세요. * 적이 쓰는 스킬에 "Magic Missile"이 추가되었습니다. * 적이 쓰는 스킬에 "Bomber"가 추가되었습니다. * Day 9의 몬스터와 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 시작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건의 : 삼국지 님) * 가이드라인에 애니메이션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밸런스 * "빠른 재장전" 스킬의 기본 딜레이 감소를 3에서 2로 조정했습니다. 대신 만렙을 15레벨로 조정하여 만렙시 재장전 딜레이 감소는 약 50%로 동일합니다. * 활에 붙는 매직 속성인 HP 회복 옵션을 절반으로 너프했습니다. * 마법의 활이 쏘는 유도화살의 데미지가 유저 활 데미지의 2/3으로 감소했습니다. 발사 딜레이도 80에서 75로 줄였습니다(약간 더 빨리 쏩니다). * Day의 보스를 격퇴했을 때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HP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 레벨업당 HP/fullHP가 2씩 추가됩니다. * misc 아이템 중 하프에 붙는 배쉬는 보스의 경우 30%의 확률로 작동합니다. ------------------------------ ▶◀ 연평도에서 희생당하신 국군 장병과 민간인 두 분의 명복을 빕니다. 이 게임에 많은 의견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제가 모든 의견을 다 반영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계속 좋은 의견 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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