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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는 평타 개편이 필요합니다.
게시물ID : overwatch_226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냥클
추천 : 1
조회수 : 35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7/21 16:20:08
아나는 뚜벅이입니다.
그리고 저격이 가능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동기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한조나 겐지처럼 벽타고 올라갈 수가 없어여.


아나를 플레이해보시면 알겠지만
후방 포지션만 잡는 캐릭이 아니라고 봅니다.

아군 탱과 딜 포지션보다 살짝 뒤에 있거나
같이 행동할 경우가 많아요.

힐 에임의 문제 때문에도 그렇지만
광역힐을 빠르고 정확하게 넣기 위해서이기도 하며
적 딜러나 탱커들이 환상의 타이밍으로 들어오거나 궁을 켰을 경우
수면탄으로 빠르게 무력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수면탄 에임이 좀 어렵기도 하고(긴 선딜과 정없는 판정) 쿨타임이 긴편이지만
궁을 쓸때 이동속도가 느려지거나 애초에 몸집이 큰 영웅도 있기에
무력화 시키기 굉장히 좋습니다.
평타의 경우 굳이 저격줌을 안땡겨도 잘맞고(히트판정이 후합니다)
헤드샷 판정이 없기에 걍 부담없이 몸에다가 박으면 되기에 심리적 압박도 적으며
데미지도 80으로 준수해요.

그래서 후방과 센터를 왔다갔다 하는 경우가 가장 많으며
필요할 경우 전방에서도 싸울 경우도 있습니다.(특히 적이 궁각이나 진입각 제고 있는 게 보일때.)

문제는 이 평타가 좀 그렇습니다.
아군의 체력이 풀피여도 힐이 들어가요.
네 그렇습니다.
아군 피가 꽉 차있는 상황일때,

딜을 넣으려고하면 피가 꽉 차있는 아군이 내 공격을 먹어버리고 힐과 딜이 동시에 증발합니다.

되게 쓸데없이 현실적입니다..
덕분에 항상 위치와 상황대처에 제약이 걸리는 상황이에요.

그래서 평타 부분은 아군 피가 꽉 차있을 경우 관통할 수 있게 개편좀 됐음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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