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2268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ㅁㄴㅇΩ
추천 : 67
조회수 : 5237회
댓글수 : 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9/03/05 08:30:21
원본글 작성시간 : 2009/03/04 23:48:45
여중생구타 동영상 파문 '여학생이 더 무서워~'
[SSTV|김지원기자]지난 1월 발생한 여중생 구타사건이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비롯한 국내 포털 사이트에 올라 충격을 던져주고 있다.
현장에 있던 학생이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으로 추측되는 이 동영상은 한 여중생이 또래 여학생들에게 마구잡이로 구타당하는 동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3일 공개된 동영상은 지난 1월 초 인천의 한 골목길에서 한 여중생이 일방적으로 얼굴과 몸을 수차례 맞고 있는 장면을 함께 있던 친구가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동영상은 지난 1월 초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한 골목길에서 촬영 된 것으로 피해자 A양이 같은 학교에 다니는 B양에게 일방적으로 얼굴과 온몸 부위를 수차례 맞고 있는 장면이다. 동영상은 그 자리에 함께 있던 B양의 친구가 휴대폰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YTN의 보도에 따르면, 가해자 B양이 A양을 무자비하게 폭행 한 이유는 자신(B)에 관한 나쁜 소문을 A양이 퍼뜨렸기 때문이라는 것.
한편, 이 동영상이 국내외의 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확산 되면서 구타를 당한 여학생의 얼굴은 물론 이름과 학교, 주소 등 개인 정보가 함께 순식간에 퍼지고 있어 2차 피해가 우려된다고 전해졌다.
또한, 가해자 B양은 YTN과의 전화통화에서 “친구 사이의 다툼었으나 모두 화해했다며 동영상이 어떻게 유포됐는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
저런미친년들진짜생매장시켜야되는거아님? 동영상왠만하면보지마세요 진짜화남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