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번역을 하자면 첫번째로, 렝가의 야성 효과는 그의 스킬 레벨에 비례해 큰 효과를 발휘하며 게임에 영향을 미친다.(Q선마 쌍Q누킹이라던가 W선마 쌍W의 라인클리어) 이 경향을 고치기 위해 현 렝가 W처럼 스킬레벨이 아닌 렝가 자체의 레벨에 따라 야성효과에 보너스 부여를 할예정. 또한 이렇게 될경우, 스택을 쌓는동안 렝가는 굉장히 약해질수 있으니 렝가의 자체 스탯과 스킬의 수치를 버프할 예정. 두번째로, 렝가의 궁은 상대에게 예고없이 점프를 하게들어 상대방이 대처하기 어려웠던 점이 있었다. 별 정보없이 이걸 막는건 꽤나 힘든일이다. 이제 렝가가 궁을 쓰고, 렝가 궁의 시야안에 드는 모든 적 챔피언은 주변에 렝가가 있다는 신호를 받게 될것이다.(워윅 E처럼) 이로써 적은 렝가가 온다는 정보를 알게될테고 반응하기 쉬워질 것이다. 물론 렝가에게는 궁 버프가 줄것임. 지속시간과 이속증가가 늘어남. 이 변화로 렝가가 불특정한 상대를 향한 점프를 포기한다는 선택을 할시, 렝가는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할수 있으며 적을 농락하는 행위도 가능.(렝가 궁쓴다! 튀어!! 어? 안오네 ㅅㅂ)아직은 당장 변화를 주지는 않았지만, 이것이 우리가 지향하는 렝가의 패치임
출저 롤카페 너굴님의 게시물입니다.
한줄요약, 렝가가 궁을쓰면 이제 감지가 가능해집니다. 부연설명, 렝가 궁은 약 1500사거리에의 모든 적을 감지합니다. 그러나 도약거리는 길지 않죠. 그러나 이번 패치는 1500사거리서 부터 렝가가 궁을쓰면 자동적으로 적에게 예고가 가며 적은 마음놓고 타워에서 취미생활을 즐길 시간을 얻게됩니다.
-------- 롤카페에서 루리웹으로 퍼나른걸 다시 퍼날라옵니다만 일베로 들어가면 일베게시물이 되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