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담배 블러처리 하는거 더 눈에 띄고 이상함 -ㅅ-;; 부자연스러워서 정말 별루에요.. 욕은 요즘 드라마보면 쌍욕은 안하지만 미친.. ㅄ 막 이런건 하든데 -_- 돈내고 따로보는 케이블 방송에서도 묵음처리는 진짜 별로네요 몰입도도 떨어지고.. 이럴거면 이 영화 왜 보여주나 싶더라구요 -_- 광고 되는 물품 블러처리하는것도 오히려 더 의식하게 되고요
국초딩 세대입니다. 그 당시 버스 타면 운전하시는 기사님도 창문 열고 담배 태우셨고, 아저씨들도 창문 열고 담배 태우시고 하셨죠. 근래 갑자기 옛날 만화책이 보고 싶어서 "짱"을 처음부터 보았는데, 현상태 아부지가 안방에서 담배 태우는 컷이 자주 나오더라구요.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격세지감이네요.
제 기억이 틀리지 않았다면 쉬는 시간에 강의실 창가에서 핀 기억은 있어요. 그때는 창문 열어놓고 반쯤 걸터 앉아서 노가리 까면서 막 피다가 교수님 오시면 후다다닥 끄고 그랬어요. 그리고 남학생만 담배 필 수 있었고요. 여학생이 담배 펴서 싸다구 맞았다는 이야기도 들어본 적이 있네요.
담배 뿐 아니라 욕설 묵음처리 정말 짜증나지 않나요? 영화 써니 주요대사 : 야 이 .....아. 확 ....... ........ ......... ........ ........ ........ ........ 해버릴라 ...... ........ ....... ........ ........ ........ ....... 도대체 왜 방송해 주는지 알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