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게시판을 갈까하다가...
일단 컴퓨터 환경 정리라서 주 서식지인 컴게에 올려봅니다.
시스템 처분하고 나서... 책상이 아주 지저분해졌습니다.
오늘 조립할려고 했는데 일단 정리부터 해야겠습니다.
이쪽도 개판입니다.
바로 홈플러스가서 정리에 필요한 부품을 구입합니다.
엣지오브투모로우 DVD 충동구매!
수납장도 삽니다.
수납장 조립 사진을 안찍었네요. 손으로 나사돌리다가 손목이 돌아갈거 같애서 전동드릴을 급하게 구해와서
조립했습니다. 전동드릴이 최고네여...
일단 책상위에 있는 모든건 다 내리고... 이번 책상 정리는 선을 최대한 책상 위에 없게 !!!!
선을 다 책상 밑으로 보내버리기!!! 입니다.
인터넷을 책상 밑바닥에 붙일까 생각했는데... 후에 인터넷 기사님 왔을때나
인터넷 랜선을 끼울때도 그렇고... 편의를 위해 저렇게 벽에 부착합니다!
모뎀+공유기를 벽으로 붙이는 것 만으로도 책상이 깔끔해 졌네요!
공유기는 후에... 그 람보르기니 같이 생긴 끝판왕 공유기로 교체 예정입니다.
멀티탭은 이렇게 책상에 붙여줍니다! 꽤 오래된 멀티탭도 있지만... 아직까지 불은 안나서 그냥 씁니다.
(사실 멀티탭 땔려고 했는데 양면테이프가 너무 강력해서 못땝니다 ㅠㅠ 어떻게 하면 땔 수 있을까요.)
방안은 이미 헬 오브 헬 입니다.
개인적으로 플삼 디자인중에 요게 젤 이쁘다고 생각됩니다!! 뽀득뽀득 잘 닦아주구요...
밑으로 놓을까 했지만 그럼 밑이 더 복잡해질거 같애서 책상 끝에 놓습니다!
서랍장을 책상 오른쪽 끝에 세워서 놓을라 했는데.. 설계 미스 입니다 ㅋㅋ..
멀티탭 땔려고 했는데 ㅜㅜㅜ 양면테이프가 너무 강력해서 안때집니다.
모니터와 스피커를 차례대로 올려줍니다.
스피커 정리가 너무 힘들었네요.
그리구... 왼쪽은 기계식 키보드라서 선이 긴데 오른쪽에 있는건 선이 짧네요 ㅜㅜ 키보드도 바꿔야 겠습니다.
모니터 전원선, HDMI케이블 전부다 책상 밑으로 보내서 선이 안보이게 만듭니다!
점점 느려서 잘 안쓰는 뉴아이패드도 장식으로 올려주고... 다 끝났습니다! 결국 조립은 또 내일로 미루어졌네요.
확실히 전보다 더 깨끗해졌습니다!
이쪽도 정리해줬습니다. 저기 굴러댕기는 오래된 삼성 컴퓨터는... 음... 국내 결제용(액티브엑스 전용) 으로
만들어볼까 합니다.
수납장에 저 15와트 똘똘이 앰프가 들어가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일단 티슈로 데코레이션 해줍니다.
메인같은 세컨컴에겐 옛날에 샀던 가성비 좋은 보노보스 스피커를 물려줬습니다.
마우스는 무선마우스라 좋은데 키보드 선이 좀 그렇네요. 얼른 키보드 사야겠습니다.
생각해보니... 메인 스피커도 바꿔야 하네요. 살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