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정도 사귀었던 사람이랑 일주일쯤 전에 헤어졌어요 서로 사귀는게 너무 힘들어서였어요. 그 사람이 이별을 말했구요 꽤 오랬동안 열렬하게 사랑해서 헤어진 뒤 후유증도 컸어요 헤어진 뒤에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매일밤 악몽도 꾸고.. 근데 그렇게 버티는게 너무 힘들어서 어제는 그 사람에게 전화를 해버렸어요 일주일동안 꾹꾹참았는데 결국 참지 못하고 연락한거에요 그런데 그 사람은 일주일동안 저를 다 지운 모양이더라구요 일주일동안 마음의 정리를 했고 이제는 잊어가는 중이래요 그리고 이제는 더이상 저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헤어지던 그날에도 눈물뚝뚝흘리며 날 사랑했다고 말했는데.. 어떻게 일주일만에 사랑했던건 다 지울뿐만아니라 나를 거의 다 잊을수가 있을까요 저는 도무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어떻게 일주일만에 그럴수가 있는지..
님들은 사랑했던 사람을 얼마만에 지울수 있을거라 생각하세요?? 저는 적어도 몇달동안은 그리워 할거 같은데.. 2년연애 이후로 적어도 2-3년동안은 다른사람 만나기도 싫은데 에휴...
이 글 보시는 분은 간결하게라도 얼마만에 잊을수 있을지 말해주시면 안될까요 많은 분들은 얼마만에 사랑을 지울수 있을지 궁금해요.. 물론 때에 따라 다르지만 대충 얼마만에 지울수 있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