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후아유
게시물ID : movie_2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발광머리앤
추천 : 11
조회수 : 59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05/03/06 01:03:39
 2002년 서울, 63빌딩. 30층, 게임 기획자 형태(조승우 분)는 2년 넘게 준비해온 채팅 게임 사이트 '후아유'의 대박을 꿈꾼다. 하지만 회사는 자금줄이 끊기고, 월급은 막히고, 여자 친구에게 일방적으로 채이기까지 한다. 그러던 중, '후아유'를 비방하는 당돌한 여자 별이를 만난다. 

 지하 1층, 수족관 다이버 인주(이나영 분)는 한번도 시연해본 적 없는 인어쇼를 위해 연습에 열중이다. 동료들 모두 마다하는 인어쇼를 준비하며 고군분투하지만 가능성이 안 보이고,수영선수 시절 남자친구였던 호진의 유학 소식에 쓸쓸해하던 중 채팅게임 사이트 '후아유'에서 맘이 통하는 친구 멜로를 만난다. 별이가 인주라는 걸 알고 멜로라는 아이디로 의도적으로 접근한 형태는 게임과 현실, 양쪽에서 이중적인 모습의 인주에게 호기심을 느끼다가 그녀의 진실을 알게 되면서 사랑을 느낀다. 

 그러나 인주는 멜로가 바로 형태라는 걸 모르는채, 얼굴도 모르는 멜로에게 점점 빠져든다. 형태를 무시하고 멜로만 찾는 인주의 모습에 아이러니를 느끼는 형태.. 급기야 자기의 분신인 멜로를 질투한다. 온라인의 관계와 현실 관계의 간극이 커지면서 갈등하던 형태는 인주를 만나 고백할 것을 결심한다. 서로 연락도, 만나지도 않기로 약속했던 인주도 만나자는 멜로의 제안을 받아들이는데.

--------------------------------------------------------

.,일단 ..; 별로 좋은 평을 들은 영화는 아니죠;-ㅂ-하하..
조승우랑 이나영이 좋아서 작년에야 비디오로 본 영화입니다.
배우가 좋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꽤나 괜찮게 봤어요 . ㅎㅎ
특히 그 조승우의 라이브 ...
동영상을 찾아봤는데 전부 계정이 짤렸더라구요,
이럴 줄 알앗으면 제 계정이라도 받아놓을걸..
히히..
나름대로 예쁜 영화였습니다~
코멘트로 보신분들 의견 듣고싶어요 ㅎ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