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수스 노트북 구매하시려면 말리고싶네요
게시물ID : computer_2303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중산남
추천 : 1
조회수 : 158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3/14 02:25:35
처음 하드디스크에 소음으로 인해 AS를 맡겼습니다. 이것이 저의 큰 실수였나봅니다. 일주일동안 기다려 수리된
제품을 받고 실행시키니 무선랜이 안됐습니다. 드라이버도 다시잡아보고 포맷도 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한마디로 하드디스크 소음을 고쳐달라고 AS를 맡겼더니 하드디스크는 고쳐졌지만 노트북의 무선랜을 고장냈습니
다. 그래서 이번엔 한시간 반을 이동해 직접 용산에있는 ASUS 고객센터를 찾아가서 고장내서 왔다고 수리를 맡
겼습니다. 그러자 AS 기간이 끝났다고 전화가 오더라구요? 고객센터에서 고장낸것도 제 AS 기간에 포함된것이었
군요... 기분이 안좋았지만 구매 후 1년이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구매영수증으로 증명하고 무상으로 수리를 받
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내장디스크 용량이 64GB에서 32GB로 줄어져서 왔네요? 이게 말이 됩니까? 하드디스크
에 소음이 있어 맡겼더니 무선랜을 고장내고 심지어 그 책임을 고객한테 무는 양아치짓에 구매영수증 증빙해서
무상기간 1년 안된것을 증명해 무상수리를 맡겼더니 이젠 아예 제품 스펙을 깎아서 수리를 하네요. 이정도면 소비자를 우
롱하는 행위 아닌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