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이 됬을때 시작하기전까지는 나갔을경우 중단패널티가 없음
이걸 악용해서 매칭 되자마자 나간다음 바로 시작해서 난입으로 다시들어와서 승리를 가져가는경우(난입했을경우 패배기록이 안되는걸 이용)
상위권에서 이걸 악용하는사람들이 몇몇 있다고 들음.
2. 대기중 2~3명
시작했을때 아군이 2명이나 3명밖에 없으면 한숨밖에 안나옴
그나마 난입이 빠르긴하지만 초반에 밀리면 이기기가 매우 힘듬
대기중의 두셋이상일경우 매칭취소하고 다시 재매칭하는게 옳다고 봄
3. 4인파티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4. 난입시 셀렉하는 시간이 너무 짧음+아군 적군이 랜덤으로 뭐가 나왔는지 모름
아예 난입시 현재 상황을 미니맵으로 간략하게 보여주면 좋겠음.
5. 로딩중 채팅
예전부터 꾸준히 언급됬으나 반영이안됨
기술적인 문제인지는 몰라도 원활한 전략을 위해 활성화됬음 좋겠음.
또 뭐 없나요.
어디까지나 매칭에관해서 개선해야될 사항같은거만
P.S 오늘 신기하게도 공식 두판이 전부 난입으로 됬네요. 아마 1번문제에 맞을지도 모르는데 한판은 지고 한판은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