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 여러분들^^ 제가 이렇게 오유분들께 도와달라고 하는게 뭐냐 하냐면요 제가 공부를 지지리도 안해서 대전에 있는 한남대학교 법학과라는데를 입학하게 됬네요 부모님께 죄송하고 걱정도 많이 되구요.. 수능때 80점떨어져서 내가 어떻게 될것인가란 글도 올렸었는데 이제 그런 변명 안하려구요. 좀 부지런한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근데 지금 기숙사를 들어가야할지 원룸,자취,하숙을 할지 집에서 통학을 할지 고민을 하고 있어요 저희 집 사정이 별로 좋지가 않아요 기숙사에들어가면 여러사람과 친하게 지내야 은따같은걸 피할수있구 또 친하게 지내고 선후배간의 관계같은거 신경쓰다보면 공부도 못할것 같아서요. 저요.. 술,담배 정말 한번도 안해본놈입니다. 물론 사교성이 떨어지고 그런놈은 아니지만요. 정말 남들 하지말라는짓(학생때 여자만나고 술마시고 담배)그런거 한번도 안했거든요? 대학교 가면 정말 공부 열심히 하려구요. 제가 질문드리고 싶은건..
1. 꼭 기숙사에 들어가야 할까요? 일단 제 생각은 학교하구 쪼금 거리가 있는 방을 잡아서 혼자 공부하면서 지내려고요. 고등학교때 기숙사생활을 했었는데 룸메이트하고 성격이 안맞아서 고생좀 했거든요. 그리고 고등학교때도 쫌 선배,후배 그런걸 따지는 학교여서 아는 선배가 많은데 그런게 좀 귀찮더라구요. 술도 마시자구 그러구.. 귀찮은 일이 많았어요. 집에서 통학하는건 불가능해서 기숙사나 원룸중에서 택해야되요. 저는 학교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 원룸을 구하고 싶어요. 학교에서 거리가 좀 있어야 사람도 안꼬이고 조용히 공부하기도 좋거든요.
2. 꼭 동아리를 들어야 하나요? 이 질문은요. 꼭 선배도 많이 사귀어야되고 그래야되나 싶어서요. 사실상 공부를 열심히 하자면 막 이사람 저사람 사귀는게 좋다고 할수는 없는거잖아요. 그냥 안면만 트고 지내고 친한친구는 몇명만 사귀고 그렇게 지내면 안되나요? 그리고 저는 술자리가 좀 불편할것 같아서요;; 술을 안마셔 봤더니;;; 원래 음주가무 그런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3.제가... 더 부지런해 질수 있을까요? 한번 실패해보니까 용기가 서지 않네요... 제 꿈을 이룰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