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할머니 위로 연출이 아니다? 그렇다면...
게시물ID : sewol_230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세이현
추천 : 16
조회수 : 850회
댓글수 : 65개
등록시간 : 2014/04/30 17:44:00



靑, 朴 대통령의 할머니 위로 연출 의혹 "사실 아냐"

"연출해 득 될 게 아무 것도 없어…사실 아닌 내용 확산되는 것 사회에 전혀 도움 안 돼"

연출 한 것이 아니다?전혀 모르는 사람이다.그렇다면 니네들은 경호 시스템을 그 따위로 운영하니??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이 경호라인 안에서 대기하다가....대통령 헌화하는 데 뒤를 졸졸 따라다니고...심지어 접촉을 하게 만들어?유가족들은 저 멀리에 경호라인 밖에서 소리지르고 계시더만...

분향소에 빨간 매니큐어를 하고 온 정체를 알 수 없는 수상한 할머니는..그냥 경호라인 안 쪽에 방치했단 말이지?


당장 경호 책임자부터 짤라라!그런 경호팀부터 개조한다고 해라.딱하다. 국가개조 운운하기 전에.....

* 추가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후 춘추관 브리핑에서 "박 대통령이 분향소 조문 당시 할머니 한 분을 위로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놓고 연출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데, 당시 분향소엔 일반인 조문객과 (희생자) 유가족 등이 섞여 있어서 누가 누군지 알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 중에 있던 한 분이 대통령에게 다가와 인사한 것뿐"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 거깃말 좀 하지 말아라! 영상 보면...누가 경호원이고 의전요원인지 다 보이더만...대통령 주변에 죄다 경호원들 뿐이고...단 한명 그 할머니만이..의전요원인양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더만?그리고 누가 다가와 인사를 했다니...대통령이 좀비처럼 어슬렁 거리다가 휙 돌아서 기다렸다는 듯이 그 할머니를 찾아가던 걸?니네 tv조선이 찍은 영상 보고 복습하고 거짓말을 해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